컴투스홀딩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C2X 플랫폼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의 야구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가 C2X 플랫폼에 합류한다.
20일 컴투스홀딩스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가 C2X 블록체인 플랫폼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12개 시리즈로 누적 7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 IP다.
최신작인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2'는 개성 넘치는 트레이너 영입을 통해 나만의 구단을 육성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컴투스홀딩스의 야구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가 C2X 플랫폼에 합류한다.
20일 컴투스홀딩스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가 C2X 블록체인 플랫폼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12개 시리즈로 누적 7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 IP다. 최신작인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2’는 개성 넘치는 트레이너 영입을 통해 나만의 구단을 육성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지난 2020년 글로벌 출시 이후 해외 유저 비중이 60%에 달할 정도로 글로벌 전역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C2X 블록체인 생태계의 참여자들과 함께하는 ‘베타 게임 런처(Beta Game Launcher)’ 절차를 거쳐 상반기 중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글로벌 유저들에게 겜프야의 토큰 경제 시스템과 신규 재화 등을 소개하는 글로벌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또한, 참여자들의 자율적인 소통을 위해 공식 트위터 채널도 함께 개설했다.
글로벌 브랜드 페이지에 따르면 토큰 경제 시스템의 핵심 재화인 ‘실버볼’과 ‘골드볼’이 추가된다. 실버볼은 새롭게 선보일 이벤트 미션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골드볼은 경쟁 콘텐츠인 ‘갤럭시컵 1부 리그’ 참여로 얻을 수 있다. 각각 전용 상점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버볼은 ‘트레이너 잠재력 개방’, 골드볼은 ‘코어 큐브 뽑기’ 등에 활용된다.
한국, 일본, 싱가포르 등 일부 국가에서는 신규 재화들을 게임 내에서만 활용할 수 있으며, 블록체인 게임 시스템은 적용되지 않는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