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게임' 저스트비, K팝 추억여행하며 팬들과 소통 "온리비 사랑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저스트비가 K-POP 추억 여행을 떠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룹 저스트비(JUST B) 멤버 임지민, 이건우, 배인은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해 '금주의 인기가요 톱텐' 코너를 함께했다.
이날 저스트비 멤버들은 'READY, BURN!'이란 패기 넘치는 공식 시그니처 인사와 함께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저스트비가 K-POP 추억 여행을 떠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룹 저스트비(JUST B) 멤버 임지민, 이건우, 배인은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해 ‘금주의 인기가요 톱텐’ 코너를 함께했다.
이날 저스트비 멤버들은 ‘READY, BURN!’이란 패기 넘치는 공식 시그니처 인사와 함께 등장했다. 박소현은 이들을 ‘데뷔 1주년을 앞두고 있는 햇병아리지만, 무대에 오르면 눈빛부터 돌변하는 프로 아이돌’이라 소개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임지민, 이건우, 배인은 2011년과 2021년의 크로스 차트 ‘금주의 인기가요 톱텐’ 코너에선 음악 이야기를 나누며 예능감을 뽐냈다. 저스트비에서 ‘01즈’(2001년생들의 모임)과 ‘형라인’을 맡고 있는 이들은 가요계 ‘01즈’를 함께 찾아보기도 했다.
세 멤버는 라디오 프로 DJ를 방불케 하는 진행력으로 K-POP의 역사를 함께 훑어보며 청취자들의 추억 여행을 도왔다. 더불어 저스트비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과 OST 가창 참여, 팬송 ‘Lights On(라이츠 온)’ 클립 촬영 에피소드 등 비하인드 스토리는 또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임지민, 이건우, 배인은 서로를 향한 무한한 칭찬과 애정 어린 관심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들은 “너무 사랑하는 ‘러브게임’에 드디어 출연했다. 함께할 수 있어서 기뻤다”라는 출연 소감과 함께 “온리비(팬덤명) 사랑한다”며 끝인사를 건넸다.
한편, 저스트비는 최근 ‘JUST BEGUN’ 타이틀곡 ‘RE=LOAD’ 활동을 성료했다. 이후 다양한 방식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mj98_2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2세 말기암 유튜버 꾸밍 "유튜브 하길 잘했다. 다음 생애 만나요!" 마지막 인사
- 이래서 걸어다니는 웹툰... 야옹이 작가, 흰티에 청바지는 진리지 [★SNS]
- '지못미' 이규혁... 하와이 허니문 손담비의 러블리 충만 셀카[★SNS]
- '뉴욕대 합격' 안정환♥이혜원 딸, 국제학교 졸업 '훤칠한 비주얼'[★SNS]
- 장윤정 "치마 아래 몰카 찍혀" 이찬원 "취객에 맞은 적도"(당나귀귀)
- 이수근 아내 박지연, 걸그룹도 울고갈 '샤방샤방' 샤스커트 소화력[★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