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천재' 차은우 "나도 차인 적 있어"(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과거 차인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22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만찢남' 차은우의 절절한 러브 스토리가 공개된다.
'아이돌계 원탑 비주얼'이라고 불리는 차은우에게 절대 있을 수도 없는 일이라고 생각했던 런닝맨 멤버들은 "말도 안 된다", "누가 너를 차냐?"라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이 쏟아냈고 이에 차은우는 당시 헤어진 연인에게 울면서 매달렸다며 절절했던 과거 연애사를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과거 차인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22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만찢남’ 차은우의 절절한 러브 스토리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연인에게 차인 후 구질구질하게 매달린 경험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차은우는 “나도 차인 적 있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돌계 원탑 비주얼’이라고 불리는 차은우에게 절대 있을 수도 없는 일이라고 생각했던 런닝맨 멤버들은 “말도 안 된다”, “누가 너를 차냐?”라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이 쏟아냈고 이에 차은우는 당시 헤어진 연인에게 울면서 매달렸다며 절절했던 과거 연애사를 고백했다.
이어 “다시 만났냐”는 질문에 차은우가 행복한 결말을 맞이했다고 밝히자, 멤버들은 “그게 되는구나”, “우린 (연인이) 한 번 떠나면 뒤도 안 돌아본다”라며 분통을 터트려 주변을 폭소케 했다.
‘런닝맨’ 공식 사랑꾼인 전소민과 양세찬 또한 눈 내리는 날에 눈사람이 되도록 연인을 기다려보기도 하고, 이별을 고한 연인을 붙잡기 위해 비행기 표까지 끊고 찾아가려 했던 사연까지 공개하며 구질구질한 연애사 토크에 재미를 한층 더했다.
차은우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는 오늘(22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얼굴 천재` 차은우 "나도 차인 적 있어"(런닝맨)
- `당나귀귀` 이찬원 "장윤정 덕에 행사비 올라, 내 몸값도 125배↑"
- `1박2일` 연정훈 "父 연규진 `가족오락관` 상품 타와 가족 해외여행"
- 조병규 근황 공개…"난 찌질하다"
- 손담비♥이규혁, 신혼여행 투샷 "행복"
- 라미란, 곽선영 눈물에 공감…“이 순간 쉽게 오지 않아” (‘텐트 밖은 유럽’) - 스타투데이
- 이주빈, 이세영 “수박” 외침에 동공지진…“욕한 줄” (‘텐트 밖은 유럽’) - 스타투데이
- 율희,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아이들 키우고파, 악플 법적 대응” - 스타투데이
- 비 폐소공포증 고백 “관 속 장면 찍고...” - 스타투데이
- 김재중 “김준수와 JX 콘서트? 옛날보다 더 잘할 자신 있어” (‘재친구’)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