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은♥윤남기, 재혼하더니 오은영 박사까지 만났네..노력하는 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2' 출신 이다은, 윤남기 부부가 오은영 박사의 토크 콘서트를 찾았다.
이다은은 5월 21일 개인 SNS에 "오빠랑 카페 갔다가 오은영 박사님 토크 콘서트 보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다은, 윤남기는 오은영 박사의 토크 콘서트를 보러 올림픽공원을 찾은 모습이다.
이다은은 블라우스에 슬랙스를, 윤남기는 베이지색 슈트 셋업을 착용해 단아한 부부로 변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돌싱글즈2' 출신 이다은, 윤남기 부부가 오은영 박사의 토크 콘서트를 찾았다.
이다은은 5월 21일 개인 SNS에 "오빠랑 카페 갔다가 오은영 박사님 토크 콘서트 보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다은, 윤남기는 오은영 박사의 토크 콘서트를 보러 올림픽공원을 찾은 모습이다. 이다은은 블라우스에 슬랙스를, 윤남기는 베이지색 슈트 셋업을 착용해 단아한 부부로 변신했다.
두 사람은 오은영 박사의 책을 들고 인증샷을 남기는 등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선남선녀 비주얼은 물론 노력하는 모습까지 닮은 부부의 근황에 누리꾼들은 "너무 예쁜 모습이네요", "리은이는 엄마 아빠를 잘 둬서 좋겠다", "점점 예뻐지는 가족"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윤남기, 이다은은 지난 1월 종영한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지난달 종영한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에 출연해 재혼 준비기를 공개했다.
마지막 회에서 두 사람은 혼인신고서를 공개하며 법적 부부가 되었음을 밝혀 뜨거운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사회는 유세윤이, 축가는 존박이 맡을 예정이다.
한편 윤남기는 이혼 4년 차로 베개 브랜드 CEO이며, 이다은은 이혼 2년 차로 슬하에 딸 리은 양을 두고 있으며 영어 강사로 재직 중이다.
(사진=이다은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
- 미자 “母전성애 나랑 산다더니 남동생만 빌라 상속” 서운 (동치미)[결정적장면]
- 자우림 “1집 14곡 중 9곡 금지곡, 파격적 ‘스트립쇼’ 가사 때문에”(불후)
- 허웅 “父보다 서장훈 존경해 연대 진학”→허재 배신감(아형)[결정적장면]
- ‘당나귀 귀’ 장윤정 “무대 중 치마 밑으로 휴대폰 넣어 몰카 촬영”
- 상간녀에게 아내 악플 지시한 남편, 대가로 용돈에 집세까지(애로부부)[어제TV]
- ‘심장 질환’ 이지혜, 사기 친 후 귀엽게 자수 “노여워 마시길”
- 미자 “드레스 대여료 비싸 검정 원피스 입고 결혼, ♥김태현이 골라줘” (동치미)
- 제시카 알바 탈락, 정체는 채정안 “기분? 썩 좋지 않아”(놀면 뭐하니)
- 전지현 “시부모님에 정체 탄로, 참한 며느린데 놀라셔”(놀면 뭐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