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한영 결혼 신고식..새 신랑보다 신난 '미우새' 아들들 [N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군과 방송인 한영의 결혼 신고식이 공개된다.
22일 오후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아들들과 박군 한영 커플이 함께한 뒤풀이 현장과 반장 인생 최대 위기에 처한 김준호의 모습이 공개된다.
SBS에 따르면 결혼식을 끝낸 박군이 한영과 함께 감사 인사를 하기 위해 아들들이 모인 뒤풀이 자리에 찾아왔다.
아들들은 새신랑이 된 박군을 위해 특별한 결혼 신고식을 열어 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박군과 방송인 한영의 결혼 신고식이 공개된다.
22일 오후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아들들과 박군 한영 커플이 함께한 뒤풀이 현장과 반장 인생 최대 위기에 처한 김준호의 모습이 공개된다.
SBS에 따르면 결혼식을 끝낸 박군이 한영과 함께 감사 인사를 하기 위해 아들들이 모인 뒤풀이 자리에 찾아왔다. 아들들은 새신랑이 된 박군을 위해 특별한 결혼 신고식을 열어 주었다.
특히 새신랑보다 더 신이 난 아들들의 모습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고. 특히 맏형 탁재훈은 흥을 주체 못 하고, 깜짝 놀랄 막춤 실력까지 선보여 현장을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아들들이 다 모인 김에 '반장' 김준호가 예정에 없던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그런데 이상민이 뜻밖의 안건을 제안해 준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바로 '반장' 김준호를 해임하자는 것. 이상민은 물론 김종국, 김종민까지 나서 '연애로 인한 근무 태만' '미우새 회비 횡령 의혹' 등 반장 실격 사유을 제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준호는 "연애하는 게 죄냐"며 억울함을 호소했다고 한다.
'미운 우리 새끼'는 22일 밤 9시5분 방송.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연 "옛날부터 일찍 시집가면 깨지는 팔자라더라…딸 낳고 싶다"
- 와인·전복 '럭셔리 결혼식' 즐긴 女하객…신부는 "누구세요?" 철창행 위기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남편 불륜 확실한데 물증 없어…스파이앱 깔아 증거 찾아도 될까요"
- 슬리퍼 신은 여고생 발만 노렸다…양말 벗겨 만진 제주 20대 추행범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