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과 연애하는게 죄냐" 반장 인생 최대 위기(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반장 인생 최대 위기를 맞았다.
5월 22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아들들과 박군 한영 커플이 함께한 뒤풀이 현장과 반장 인생 최대 위기에 처한 김준호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결혼식이 끝나고 박군이 한영과 함께 감사 인사를 하기 위해 아들들이 모인 뒤풀이 자리에 찾아왔다.
한편 아들들이 다 모인 김에 김준호가 예정에 없던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준호가 반장 인생 최대 위기를 맞았다.
5월 22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아들들과 박군 한영 커플이 함께한 뒤풀이 현장과 반장 인생 최대 위기에 처한 김준호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결혼식이 끝나고 박군이 한영과 함께 감사 인사를 하기 위해 아들들이 모인 뒤풀이 자리에 찾아왔다. 아들들은 새신랑이 된 박군을 위해 특별한 결혼 신고식(?)을 열어줬다. 새신랑보다 더 신이 난 아들들의 모습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 특히 맏형 탁재훈은 흥을 주체 못하고, 깜짝 놀랄 막춤 실력까지 선보여 현장을 뒤집어 놓기도 했다.
한편 아들들이 다 모인 김에 김준호가 예정에 없던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그런데 이상민이 뜻밖의 안건을 제안해 준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바로 김준호를 해임하자는 것. 이상민은 물론 김종국, 김종민까지 나서 ‘연애로 인한 근무 태만’, ‘미우새 회비 횡령(?) 의혹’ 등 반장 실격 사유을 제기했다. 이에 김준호는 "연애하는 게 죄냐"며 억울함을 호소해 母벤저스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미교포♥’ 박은지, 美 분유 대란에 난감 “마트 7군데 갔는데‥”
- 아유미 “잠든 전남친 지문으로 휴대폰 잠금 풀어 확인, 안 좋게 헤어져”(컬투쇼)
- [단독 컷] 칸 연인 ‘이정재♥임세령 투샷’ 미모와 노란원피스는 감추지 못했다
- 김혜수, 만두 먹다 차태현에 버럭 “배고픈데 입맛만 돌아”(어쩌다 사장2)[결정적장면]
- ‘마약 파문’ 로버트 할리 아내 “세상 무너지는 배신감‥정신적 문제 있나 싶어”(특종세상)
- 비 “연애설 사실 아냐”…이효리 거침없는 실명 언급에 진땀(시즌비시즌)
- 김우빈, 이병헌 권유에 비인두암 발견→♥신민아와 화려한 복귀(연중)
- ‘사업가♥’ 이시영, 오붓하게 럭셔리 선셋요트 만끽…한강서 느끼는 여유
- 성훈 “잇몸 종양으로 골반뼈 이식, 박태환 등장에 수영 관뒀다”(옥문아)
- 유재석, 부장 된 ♥나경은 동기 아나에 “부장님 남편될 수 있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