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사실 14년간 숨겨"..이창명, 여자친구 공개

이재훈 2022. 5. 22. 09: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업 실패와 슬럼프 등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MC 이창명이 재기를 꿈 꾼다.

이창명은 22일 오후 9시10분 방송되는 TV 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일상을 보여준다.

이창명은 지난 2016년 음주운전 뺑소니 교통사고를 냈다는 의혹을 받고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2'에서 하차하는 등 방송활동을 중단했다.

2019년 TV조선2 '동네의 재탄생-슬기로운 360도' 등에 출연하면서 방송 복귀를 시도해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스타다큐 마이웨이' 이창명. 2022.05.22. (사진 = TV조선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사업 실패와 슬럼프 등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MC 이창명이 재기를 꿈 꾼다.

이창명은 22일 오후 9시10분 방송되는 TV 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일상을 보여준다. 특히 어린 나이의 아이들에게 상처가 될까 봐, 과거 이혼 사실을 14년 동안 홀로 삼킨 심경을 고백한다.

또 'TV는 사랑을 싣고' 프로그램에서 같이 리포터로 활동하며 인연을 맺었던 방송인 박수림과도 만난다. 이창명은 절친한 박수림에게 방송 처음으로 여자친구의 존재를 알린다.

이창명은 "내가 행복할 때는 그게 행복인 줄 몰랐다. 지금 알고 있는 행복은 그냥 단지 '지금 이렇게 살아있다'라는 것. 이렇게 살아서 같이 얼굴을 마주 보고, 이렇게 서로 의지하며 어울려 사는 게 행복한 것"이라고 말했다.

또 스승의 날을 기념해 오랜 우정을 자랑하는 개그맨 김상태, 이동엽과 개그계 대선배 김미화를 찾아가는 모습도 그려진다.

김미화는 반가워하며 "(창명이가) 진행자로 이렇게 우뚝 서서, 지금도 '이창명' 그러면 누가 못 알아봐 다 알아보지. 그러니까 엄청나게 성공한 것"이라며 리포터로 시작한 이창명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이창명은 지난 2016년 음주운전 뺑소니 교통사고를 냈다는 의혹을 받고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2'에서 하차하는 등 방송활동을 중단했다. 지난 2018년 대법원에서 음주운전 혐의에 대해선 무죄 확정을 받았다. 다만, 교통사고 후 미조치와 의무보험 미가입에 대해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2019년 TV조선2 '동네의 재탄생-슬기로운 360도' 등에 출연하면서 방송 복귀를 시도해왔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