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회 '전참시' 멤버, 홍현희 베이비샤워서 완전체 회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0회를 맞이한 '전지적 참견 시점'의 멤버들이 완전체로 뭉쳤다.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00회에서는 홍현희 베이비샤워에 초대받은 '전참시' 팀의 하루가 그려졌다.
이날 이영자, 전현무, 송실장은 출산을 앞둔 홍현희의 베이비샤워를 위해 모였다.
한편,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200회는 전국 기준 4.2%, 수도권 기준 4.6%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세형·유병재도 합류..음식 솜씨 뽐내
조나단 남매, 동반 화보 촬영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200회를 맞이한 ‘전지적 참견 시점’의 멤버들이 완전체로 뭉쳤다.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00회에서는 홍현희 베이비샤워에 초대받은 ‘전참시’ 팀의 하루가 그려졌다. 이날 이영자, 전현무, 송실장은 출산을 앞둔 홍현희의 베이비샤워를 위해 모였다. 목적지로 향하는 동안 세 사람의 훈훈한 진실 토크가 이어졌다. 특히 ‘전참시’를 통해 2018 MBC 연예대상 대상 영광을 누린 이영자는 송실장과 감격의 눈물을 흘렸던 당시를 떠올리며 추억에 잠겼다.
조나단과 파트리샤 남매는 이날 생애 첫 남매 동반 화보 촬영에 나섰다. 화보를 위해 꾸준히 외모 관리를 했던 파트리샤는 이날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 감탄을 안겼다. 평소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이 화보 촬영을 위해 스킨십을 준비하는 모습도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200회는 전국 기준 4.2%, 수도권 기준 4.6%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림머리·흰 장갑' 김건희, 바이든과 박물관 관람 뒤 악수
- [단독]임창정 막걸리 한류 동참…'미숫가루꿀막걸리' 수출
- [르포]90억원어치 명품 시계·주얼리 한눈에..갤러리아百 가보니
- 문재인·바이든 통화, 어떻게 이뤄졌나..."우리 외교사 최초"
- 아침잠이 부쩍 줄었다는 부모님, 혹시 노인수면장애?
- 로또 1016회 1등 11명, 22억씩...자동 2명 나온 '명당'은?
- 우즈, 비거리 50야드 '뚝'..PGA 챔피언십 3R 9오버파 '악몽'
-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펫보험 아직도 없으세요?’
- 우울증, 2030 마음 ‘살얼음판’ 만들어... 어디에도 어울리지 못해
- '루나' 권도형 "한국에 미납한 세금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