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 송치 때문에 촬영 무산" 이규한, 폭행 혐의로 힘들었던 시간 언급[골프왕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규한이 폭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던 사실을 언급했다.
이날 이규한은 "사실 시즌3 전에 시즌2에 출연하기로 약속을 해놓고 전혀 예상치 못한 검찰 송치로 인해 촬영을 못하게 됐다"면서 "이번에 무조건 출연하겠다고 해서 나오게 됐다"고 고백했다.
한편 이규한은 지난 2020년 8월 서울 강남 모처에서 한 남성을 폭행한 혐의로 지난해 11월 검찰에 송치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규한이 폭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던 사실을 언급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3'에는 박선영, 서영희, 이규한, 홍석천이 출연해 대결에 앞서 대화를 나눴다.
이날 이규한은 "사실 시즌3 전에 시즌2에 출연하기로 약속을 해놓고 전혀 예상치 못한 검찰 송치로 인해 촬영을 못하게 됐다"면서 "이번에 무조건 출연하겠다고 해서 나오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에 양세형은 "그런 일이 있었는지도 몰랐다"며 깜짝 놀랐다. 홍석천은 "다 몰랐는데 괜히 얘기를 해서……. 너 그렇게 대단히 영양가(영향력) 있는 사람 아니다"라고 타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규한은 지난 2020년 8월 서울 강남 모처에서 한 남성을 폭행한 혐의로 지난해 11월 검찰에 송치됐다. 수사 과정에서 모든 혐의를 부인한 이규한은 지난 1월 증거불충분으로 혐의없음 처분을 받았다.
이 사건으로 이규한은 출연이 예정됐던 JTBC 드라마 '그린 마더스 클럽'과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연이어 하차했다.
혐의를 벗은 그는 이후 SNS에 "너무나도 당연하다고 생각한 결과가 나오는데 1년 반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이 또한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가진 저의 불찰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일로 인해 제가 폐를 끼친 작품들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정말 죄송스런 마음뿐. 그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절 믿어주시고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 '서예지 보기 힘드네'..'이브' 제발회 불발·첫방 연기
☞ 하리수, 조현병 환자발 루머 'XX도 풍년'
☞ 장윤정, 몰카 피해 고백..'무대 중 치마 밑으로 촬영'
☞ '가정폭력 의심' 조민아, 손목에 대형 반창고가..'헉'
☞ S.E.S 슈 '나는 불법도박 NO..신정환과 달라' 선긋기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임세령, 칸영화제 참석..이정재와 '헌트' 관람- 스타뉴스
- "서예지 보기 힘드네"..'이브' 제발회 불발·첫방 연기- 스타뉴스
- 하리수, 조현병 환자발 루머 "XX도 풍년"- 스타뉴스
- 장윤정, 몰카 피해 고백.."무대 중 치마 밑으로 촬영"- 스타뉴스
- '가정폭력 의심' 조민아, 손목에 대형 반창고가..'헉'- 스타뉴스
- S.E.S 슈 "나는 불법도박 NO..신정환과 달라" 선긋기-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