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한지혜, 11년만 얻은 딸 왕짜증에도 행복한 도치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혜가 늦게 얻은 딸을 향한 넘치는 애정을 드러냈다.
한지혜는 5월 21일 개인 SNS에 "험난한 자기주도 이유식의 길"이라는 설명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사진 속 한지혜의 딸 윤슬은 스스로 밥을 손으로 쥐어서 먹고 있는 모습.
한지혜는 지난해 6월 첫 딸을 출산하고 육아에 집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한지혜가 늦게 얻은 딸을 향한 넘치는 애정을 드러냈다.
한지혜는 5월 21일 개인 SNS에 "험난한 자기주도 이유식의 길"이라는 설명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사진 속 한지혜의 딸 윤슬은 스스로 밥을 손으로 쥐어서 먹고 있는 모습. 밥에 집중한 채 고사리 손을 열심히 움직여 먹으려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잡긴 잡는데 입으로 들어가는 건 별로 없다"는 설명처럼 윤슬은 야무지게 먹으려고 하지만 잘 안 되자 결국 인상을 쓰는 모습이다. 한지혜는 "스스로 하니까 많이 좋아하긴 하는데 안 먹어져서 왕짜증"이라면서도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해 공감 어린 웃음을 자아낸다.
결혼 후 11년 만에 얻은 귀한 딸인 만큼 스스로 도전하는 모습이 마냥 사랑스러운 듯하다.
한편 한지혜는 지난 2010년 6살 연상의 검사와 결혼했으며 결혼 10년 만인 2020년 임신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됐다.
한지혜는 지난해 6월 첫 딸을 출산하고 육아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SNS와 개인 유튜브 채널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최근에는 다이어트를 선언하고 몰라보게 살이 빠진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사진=한지혜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미교포♥’ 박은지, 美 분유 대란에 난감 “마트 7군데 갔는데‥”
- 아유미 “잠든 전남친 지문으로 휴대폰 잠금 풀어 확인, 안 좋게 헤어져”(컬투쇼)
- [단독 컷] 칸 연인 ‘이정재♥임세령 투샷’ 미모와 노란원피스는 감추지 못했다
- 김혜수, 만두 먹다 차태현에 버럭 “배고픈데 입맛만 돌아”(어쩌다 사장2)[결정적장면]
- ‘마약 파문’ 로버트 할리 아내 “세상 무너지는 배신감‥정신적 문제 있나 싶어”(특종세상)
- 비 “연애설 사실 아냐”…이효리 거침없는 실명 언급에 진땀(시즌비시즌)
- 김우빈, 이병헌 권유에 비인두암 발견→♥신민아와 화려한 복귀(연중)
- ‘사업가♥’ 이시영, 오붓하게 럭셔리 선셋요트 만끽…한강서 느끼는 여유
- 성훈 “잇몸 종양으로 골반뼈 이식, 박태환 등장에 수영 관뒀다”(옥문아)
- 유재석, 부장 된 ♥나경은 동기 아나에 “부장님 남편될 수 있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