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타임' 박해진♥진기주 한집살이 포착, 신혼부부 뺨치는 달달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금부터, 쇼타임!' 캐릭터들의 이야기에 더욱 속도감이 붙고 있다.
5월 22일 방송되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10회에서는 한집살이를 하게 된 차차웅(박해진 분)과 고슬해(진기주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검이 처리 못한 악귀가 더욱 많은 사람을 죽이기위해 날뛰고 태춘(안창환 분)에 대한 전국구 수사가 시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지금부터, 쇼타임!' 캐릭터들의 이야기에 더욱 속도감이 붙고 있다.
5월 22일 방송되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10회에서는 한집살이를 하게 된 차차웅(박해진 분)과 고슬해(진기주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고슬해가 잠복근무를 위해 차차웅의 집에 들어가면서 두 사람은 같이 라면을 끓여 먹는가 하면 차웅이 슬해의 생일을 챙겨주는 등 마치 신혼부부같은 달달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검이 처리 못한 악귀가 더욱 많은 사람을 죽이기위해 날뛰고 태춘(안창환 분)에 대한 전국구 수사가 시작된다. 점점 좁혀지는 수사망 속에 악귀의 정체에 대해 과거 사건을 경찰서장(정재성 분)에게 직접 본인이 배신했다는 사실을 직접 들은 희수(김종훈 분)는 죄책감 속에 슬해를 위해 태춘(악귀)를 잡으려 날선 수사에 나선다.
차차웅은 고슬해에 대한 깊은 사랑을 숨기지 못하고 애태우던 중 자신이 전생에도, 지금도 고슬해 주변의 모든 사건의 중심이자 문제였다는 것을 알게 된다. 차웅은 서서히 기억 나는 전생 속 고슬해를 죽인 범인이 본인임을 알고 슬해에게 주려던 반지를 거두지만, 태춘과 싸우던 최검이 심한 부상을 입고 칩거중인 것을 본 슬해는 차웅이 걱정돼 무작정 차웅의 집으로 쳐들어가 잠복근무를 이유로 동거가 시작된다.
두 사람은 차웅의 집에서 묘한 분위기로 서로에 대한 깊은 마음을 확인한다. 강국경찰서는 슬해와 용렬이 잡아온 기철을 통해 태춘의 정체를 알아내고 이에 전담수사팀을 꾸려 희수가 팀을 이끈다. 슬해가 차차웅에게 깊은 마음을 가진 걸 눈치챈 희수는 점점 조바심이 쌓여간다.
금옥(차미경 분)은 최검이 칩거하는 동안 차웅을 지키고 악귀를 퇴치하기 위해 비장한 준비를 시작한다. 손녀 예지(장하은 분)가 걱정된 금옥이 예지의 손을 잡자 예지는 끝까지 할머니와 함께 싸우겠다고 물러서지 않는다.
한편 우연히 용렬(김희재 분)과 마주친 예지는 용렬의 어머니가 부동산 갑부라는 말을 들은 후 용렬이 부자인 걸로 착각, 파출소를 찾아가 "용렬 순경님 저 좋아한다고 했죠? 우리 사귀어요"라며 저돌적으로 고백해 용렬을 행복하게 한다.
최검에게 깊은 상처를 입은 태춘은 강한 칠성줄을 가진 슬해와 용렬을 보고 둘을 쫓아간다. 이에 두 사람과 태춘의 싸움이 시작되고 태춘은 슬해의 얼굴을 보고 경악하지만 용렬이 태춘에게 잡히고 만다. (사진=삼화네트웍스, 마운틴무브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미교포♥’ 박은지, 美 분유 대란에 난감 “마트 7군데 갔는데‥”
- 아유미 “잠든 전남친 지문으로 휴대폰 잠금 풀어 확인, 안 좋게 헤어져”(컬투쇼)
- [단독 컷] 칸 연인 ‘이정재♥임세령 투샷’ 미모와 노란원피스는 감추지 못했다
- 김혜수, 만두 먹다 차태현에 버럭 “배고픈데 입맛만 돌아”(어쩌다 사장2)[결정적장면]
- ‘마약 파문’ 로버트 할리 아내 “세상 무너지는 배신감‥정신적 문제 있나 싶어”(특종세상)
- 비 “연애설 사실 아냐”…이효리 거침없는 실명 언급에 진땀(시즌비시즌)
- 김우빈, 이병헌 권유에 비인두암 발견→♥신민아와 화려한 복귀(연중)
- ‘사업가♥’ 이시영, 오붓하게 럭셔리 선셋요트 만끽…한강서 느끼는 여유
- 성훈 “잇몸 종양으로 골반뼈 이식, 박태환 등장에 수영 관뒀다”(옥문아)
- 유재석, 부장 된 ♥나경은 동기 아나에 “부장님 남편될 수 있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