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파' 브브걸 유정 "생리 규칙적..임신 잘할 수 있어" 솔직 토크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빼고파' 멤버들의 솔직 과감한 토크가 펼쳐졌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빼고파'(연출 최지나) 4회에서는 첫 합숙 이후 10일 만에 다시 합숙소에 모인 김신영과 여섯 멤버 하재숙, 배윤정, 고은아, 브레이브걸스 유정, 김주연(일주어터), 박문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신영은 첫 합숙 이후 멤버들 일상 점검에 나섰다.
그리고 저녁 시간 드디어 합숙소에서 김신영과 여섯 멤버가 모두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빼고파'(연출 최지나) 4회에서는 첫 합숙 이후 10일 만에 다시 합숙소에 모인 김신영과 여섯 멤버 하재숙, 배윤정, 고은아, 브레이브걸스 유정, 김주연(일주어터), 박문치의 모습이 그려졌다. 시간이 흐를수록 멤버들의 케미도 끈끈해진 만큼 솔직 과감한 이야기들이 쏟아졌다.
이날 김신영은 첫 합숙 이후 멤버들 일상 점검에 나섰다. 평소에도 랜선으로 멤버들의 식단 및 운동 관리를 해온 김신영이 직접 확인하기로 한 것. 첫 번째로 맏언니 하재숙이 묵는 호텔방에 잠입한 김신영은 호텔을 찾은 다이어터들에게 유용한 조식 식단, 하재숙과 같은 체형의 사람들에게 유용한 운동법 등을 소개했다. 나름 최선을 다하고 있는 하재숙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어 김신영은 하재숙과 함께 차례로 배윤정, 김주연의 집을 찾았다. '육아맘' 배윤정의 일상은 다이어트에 몰입하기 어려운 모습이었다. 육아로 인해 규칙적인 식사나 운동이 쉽지 않은 것. 또한 집안 이곳저곳에서는 달달한 음식이 대량으로 발견됐다. 김신영은 배윤정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했다. 다음으로 찾은 김주연의 집에서도 김신영은 맞춤 운동법을 알려줬다.
그리고 저녁 시간 드디어 합숙소에서 김신영과 여섯 멤버가 모두 만났다. 김신영은 다이어터들을 위해 저칼로리 햄버거를 만들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저칼로리 햄버거에 멤버들은 감탄했다.
이후 멤버들의 거침없는 토크가 이어졌다. 이번 토크 주제는 생리였다. 다이어트 중인 여성이라면 특히 공감할 수밖에 없는 대화였다. 과거 생리증후군으로 단 것을 많이 먹어 쇼크가 왔었다는 김신영은 해결책으로 당근을 제시했다. 또 생리 기간 중에는 운동을 피하는 것이 좋으며, 황금 운동기가 있다는 정보도 전했다. 다이어트로 인한 생리불순에 대한 이야기도 펼쳐졌다. 이 과정에서 유정은 "나는 규칙적이다. 임신은 잘할 수 있다"고 해 웃음을 터뜨렸다.
다소 민감할 수 있지만 많은 여성들이 공감하는 대화가 쏟아졌다. '빼고파' 멤버들은 거침없고 솔직하게 자신의 경험담을 털어놨다. 그리고 이 대화를 통해 올바른 정보를 교환하고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갈 수 있게 됐다. 한편 다음 방송에서는 김신영과 여섯 멤버들의 첫 다이어트 회식이 펼쳐진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서예지 보기 힘드네'..'이브' 제발회 불발·첫방 연기
☞ 하리수, 조현병 환자발 루머 'XX도 풍년'
☞ 장윤정, 몰카 피해 고백..'무대 중 치마 밑으로 촬영'
☞ '가정폭력 의심' 조민아, 손목에 대형 반창고가..'헉'
☞ S.E.S 슈 '나는 불법도박 NO..신정환과 달라' 선긋기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임세령, 칸영화제 참석..이정재와 '헌트' 관람- 스타뉴스
- "서예지 보기 힘드네"..'이브' 제발회 불발·첫방 연기- 스타뉴스
- 하리수, 조현병 환자발 루머 "XX도 풍년"- 스타뉴스
- 장윤정, 몰카 피해 고백.."무대 중 치마 밑으로 촬영"- 스타뉴스
- '가정폭력 의심' 조민아, 손목에 대형 반창고가..'헉'- 스타뉴스
- S.E.S 슈 "나는 불법도박 NO..신정환과 달라" 선긋기-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