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미주와 썸 진짜? "문자 한 적 있어..주말에 보자" 너스레(놀토)[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해가 러블리즈 출신 미주와 '썸'에 대해 언급했다.
이상엽은 "요즘은 저보다 한해 씨가 더 가까운 것 같다"고 말했고 붐은 "요즘 미주 씨랑 썸을 타고 있다"고 거들었다.
한해의 도발적인 멘트에 이상엽은 "진짜 아니야? 미주 양을 지키기 위한 오빠들 모임이 있다. 저랑 유재석 씨, 하하 씨가 있다. 그 산을 넘어야 한다"고 으름장을 놨다.
한편 미주와 한해는 SBS 파워FM '두사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 러브라인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한해가 러블리즈 출신 미주와 '썸'에 대해 언급했다.
5월 21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는 드라마 '이브' 주역 박병은, 이상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받아쓰기 2라운드에서는 미주가 속했던 그룹 러블리즈 문제가 출제됐다. 이상엽은 "요즘은 저보다 한해 씨가 더 가까운 것 같다"고 말했고 붐은 "요즘 미주 씨랑 썸을 타고 있다"고 거들었다.
박나래가 "진짜 어떻게 된 거냐"라고 궁금해하자 한해는 "저도 잘 모르겠다. 헷갈린다"고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따로 연락한 적 있냐는 질문에 한해는 "문자는 해 봤다"고 답했고 키는 "보내기만 한대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한해는 "답장을 잘 하는 스타일이 아니더라"라고 웃었다.
또 한해는 "미주야 주말에 보자"라고 '미주' 이름으로 2행시를 했다. 한해의 도발적인 멘트에 이상엽은 "진짜 아니야? 미주 양을 지키기 위한 오빠들 모임이 있다. 저랑 유재석 씨, 하하 씨가 있다. 그 산을 넘어야 한다"고 으름장을 놨다.
한편 미주와 한해는 SBS 파워FM '두사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 러브라인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미교포♥’ 박은지, 美 분유 대란에 난감 “마트 7군데 갔는데‥”
- 아유미 “잠든 전남친 지문으로 휴대폰 잠금 풀어 확인, 안 좋게 헤어져”(컬투쇼)
- [단독 컷] 칸 연인 ‘이정재♥임세령 투샷’ 미모와 노란원피스는 감추지 못했다
- 김혜수, 만두 먹다 차태현에 버럭 “배고픈데 입맛만 돌아”(어쩌다 사장2)[결정적장면]
- ‘마약 파문’ 로버트 할리 아내 “세상 무너지는 배신감‥정신적 문제 있나 싶어”(특종세상)
- 비 “연애설 사실 아냐”…이효리 거침없는 실명 언급에 진땀(시즌비시즌)
- 김우빈, 이병헌 권유에 비인두암 발견→♥신민아와 화려한 복귀(연중)
- ‘사업가♥’ 이시영, 오붓하게 럭셔리 선셋요트 만끽…한강서 느끼는 여유
- 성훈 “잇몸 종양으로 골반뼈 이식, 박태환 등장에 수영 관뒀다”(옥문아)
- 유재석, 부장 된 ♥나경은 동기 아나에 “부장님 남편될 수 있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