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어터 남친 최초 공개, 김신영 "죄송하다고 전해줘"(빼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신영이 일주어터에게 사과했다.
5월 2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빼고파'에서는 일주어터 집에 습격한 김신영이 그려졌다.
이날 김신영은 하재숙, 배윤정과 함께 일주어터의 집을 갑작스럽게 찾았다.
일주어터는 김신영의 방문에 당황하면서도 즐거운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신영이 일주어터에게 사과했다.
5월 2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빼고파'에서는 일주어터 집에 습격한 김신영이 그려졌다.
이날 김신영은 하재숙, 배윤정과 함께 일주어터의 집을 갑작스럽게 찾았다. 일주어터는 김신영의 방문에 당황하면서도 즐거운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그동안 일주어터는 김신영의 지시를 가장 착실하게 따른 모범생이었기 때문.
일주어터는 당당하게 냉장고를 확인해 달라고 말했다. 하지만 김신영은 냉장고에 붙은 사진을 보고 "남자친구랑 찍은 거냐"고 물었다. 일주어터의 남자친구 최초 공개냐며 시선을 끌었다.
하지만 일주어터의 대답은 엄마였다. 김신영은 일주어터의 "가족은 건들지 않기로 했잖아요"라는 말에 처음으로 당황하는 얼굴을 했다. 이어 "어머니께 죄송하다고 전해 달라"며 "비밀로 해주면 안 되니. 눈이 안 좋다고 꼭 말해줘"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사진=KBS 2TV 예능 '빼고파' 방송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미교포♥’ 박은지, 美 분유 대란에 난감 “마트 7군데 갔는데‥”
- 아유미 “잠든 전남친 지문으로 휴대폰 잠금 풀어 확인, 안 좋게 헤어져”(컬투쇼)
- [단독 컷] 칸 연인 ‘이정재♥임세령 투샷’ 미모와 노란원피스는 감추지 못했다
- 김혜수, 만두 먹다 차태현에 버럭 “배고픈데 입맛만 돌아”(어쩌다 사장2)[결정적장면]
- ‘마약 파문’ 로버트 할리 아내 “세상 무너지는 배신감‥정신적 문제 있나 싶어”(특종세상)
- 비 “연애설 사실 아냐”…이효리 거침없는 실명 언급에 진땀(시즌비시즌)
- 김우빈, 이병헌 권유에 비인두암 발견→♥신민아와 화려한 복귀(연중)
- ‘사업가♥’ 이시영, 오붓하게 럭셔리 선셋요트 만끽…한강서 느끼는 여유
- 성훈 “잇몸 종양으로 골반뼈 이식, 박태환 등장에 수영 관뒀다”(옥문아)
- 유재석, 부장 된 ♥나경은 동기 아나에 “부장님 남편될 수 있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