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매니저와 비즈니스 관계라고 생각, '전참시'하고 달라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이후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5월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전현무가 이영자, 송성호 매니저와 함께 홍현희 부부 집들이 선물을 사러 갔다.
선물을 살 장소로 이동하는 동안 이영자와 전현무는 '전참시' 200회 동안의 변화를 언급했다.
전현무도 '전참시'를 통해 달라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전현무가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이후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5월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전현무가 이영자, 송성호 매니저와 함께 홍현희 부부 집들이 선물을 사러 갔다.
선물을 살 장소로 이동하는 동안 이영자와 전현무는 ‘전참시’ 200회 동안의 변화를 언급했다. 이영자는 “200회 동안 많은 일이 있었다. 송 팀장은 송 실장이 됐다. 이제 곧 본부장 승진을 앞뒀다”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처음에 성호 씨 처음 나왔을 때 오래 못할 줄 알았다. 누나한테 쫄고 앞에서 찍으니까 표정도 안 좋고 불안해하는게 느껴졌다”라고 회상했다. 송성호 매니저는 “그때가 선배님 만난 지 6개월 차였다. 지금은 오랜 시간이 흘렀으니까. 어느 정도 이게 농담인지 구분할 수 있는데 그때는 잘 몰랐다”라고 해명했다.
전현무도 ‘전참시’를 통해 달라졌다. 전현무는 “매니저와의 관계가 나오니까 나도 반성한 것도 꽤 있다. 나는 솔직히 매니저와 약간 비즈니스 관계라고 생각했다”라며 “자기 생활이 있을텐데 불러서 밥 먹자고 하면 얼마나 귀찮을까 했다”라고 답했다.
이어 “나는 직장인 생활을 했으니까. 나는 회사 끝났는데 선배들이 술 먹자고 하면 너무 싫었다”라며 “‘라디오스타’ 안성기, 박중훈처럼 쭉 가는 관계가 좋다는 걸 전참시 하며 처음 느꼈다”고 덧붙였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미교포♥’ 박은지, 美 분유 대란에 난감 “마트 7군데 갔는데‥”
- 아유미 “잠든 전남친 지문으로 휴대폰 잠금 풀어 확인, 안 좋게 헤어져”(컬투쇼)
- [단독 컷] 칸 연인 ‘이정재♥임세령 투샷’ 미모와 노란원피스는 감추지 못했다
- 김혜수, 만두 먹다 차태현에 버럭 “배고픈데 입맛만 돌아”(어쩌다 사장2)[결정적장면]
- ‘마약 파문’ 로버트 할리 아내 “세상 무너지는 배신감‥정신적 문제 있나 싶어”(특종세상)
- 비 “연애설 사실 아냐”…이효리 거침없는 실명 언급에 진땀(시즌비시즌)
- 김우빈, 이병헌 권유에 비인두암 발견→♥신민아와 화려한 복귀(연중)
- ‘사업가♥’ 이시영, 오붓하게 럭셔리 선셋요트 만끽…한강서 느끼는 여유
- 성훈 “잇몸 종양으로 골반뼈 이식, 박태환 등장에 수영 관뒀다”(옥문아)
- 유재석, 부장 된 ♥나경은 동기 아나에 “부장님 남편될 수 있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