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최예빈 웨딩드레스 입고 눈물 예고, 가짜 결혼 들통? [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예빈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눈물을 예고했다.
5월 2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15회(극본 하명희/연출 김성근)에서 나유나(최예빈 분)와 이수재(서범준 분)는 헬스장 결혼식을 약속했다.
이수재는 나유나에게 결혼식도 헬스장에서 하자며 "우리가 들통 나더라도 내가 새 출발할 장소에서 결혼식까지 하면 어른들은 내 진심을 이해해주실 거다"고 설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예빈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눈물을 예고했다.
5월 2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15회(극본 하명희/연출 김성근)에서 나유나(최예빈 분)와 이수재(서범준 분)는 헬스장 결혼식을 약속했다.
앞서 이수재는 부모님이 가장 먼저 결혼하는 아들에게 아파트를 주겠다고 선언하자 친구였던 나유나와 사기 결혼을 계획했다. 그 사이 두 사람은 진짜 연인이 됐지만 아직 사회초년생이기에 진짜 결혼은 생각하지 않았다.
이수재는 부모님에게 아파트를 받으면 나유나에게 1억을 주고 나머지로 헬스장을 인수해 운영할 작정. 이수재는 나유나에게 결혼식도 헬스장에서 하자며 “우리가 들통 나더라도 내가 새 출발할 장소에서 결혼식까지 하면 어른들은 내 진심을 이해해주실 거다”고 설득했다.
이수재는 “시간이 지나 우리가 정말 서로를 선택하면 그 때 클래식한 결혼식하자”고 말했고 나유나도 동의하며 “좋아. 그런데 무서워. 나중에 어머니가 미워하시면 어떡해?”라고 죄책감을 드러냈다. 이수재는 “엄마는 내가 잘 안다. 잘 잊어버린다. 잠깐 화냈다가 너 안아줄 거다”고 낙관했다.
이후 이날 방송말미 예고편에서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나유나가 이수재 모친 한경애(김혜옥 분) 앞에서 의미심장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나유나는 특히 자신을 딸처럼 아껴주는 한경애에게 죄책감을 드러내온 상황. 그런 나유나의 눈물이 가짜 결혼 고백으로 이어질 것인지 관심을 모았다. (사진=KBS 2TV ‘현재는 아름다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미교포♥’ 박은지, 美 분유 대란에 난감 “마트 7군데 갔는데‥”
- 아유미 “잠든 전남친 지문으로 휴대폰 잠금 풀어 확인, 안 좋게 헤어져”(컬투쇼)
- [단독 컷] 칸 연인 ‘이정재♥임세령 투샷’ 미모와 노란원피스는 감추지 못했다
- 김혜수, 만두 먹다 차태현에 버럭 “배고픈데 입맛만 돌아”(어쩌다 사장2)[결정적장면]
- ‘마약 파문’ 로버트 할리 아내 “세상 무너지는 배신감‥정신적 문제 있나 싶어”(특종세상)
- 비 “연애설 사실 아냐”…이효리 거침없는 실명 언급에 진땀(시즌비시즌)
- 김우빈, 이병헌 권유에 비인두암 발견→♥신민아와 화려한 복귀(연중)
- ‘사업가♥’ 이시영, 오붓하게 럭셔리 선셋요트 만끽…한강서 느끼는 여유
- 성훈 “잇몸 종양으로 골반뼈 이식, 박태환 등장에 수영 관뒀다”(옥문아)
- 유재석, 부장 된 ♥나경은 동기 아나에 “부장님 남편될 수 있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