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락토프리남 별명 때문에 광고 찍게 돼, '전참시' 덕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율이 '전참시' 덕분에 광고를 찍게 됐다고 고백했다.
5월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200회 특집에 권율이 출연했다.
권율은 '전참시' 덕분에 좋은 일이 생겼다고 고백했다.
권율은 "전참시에서 주신 락토프리남 별명 덕분에 락토프리 유제품 광고를 찍게 됐다"라고 말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권율이 ‘전참시’ 덕분에 광고를 찍게 됐다고 고백했다.
5월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200회 특집에 권율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200회를 맞아 제이쓴의 매형인 천뚱과 권율이 축하를 위해 출연했다. 드라마 스케줄까지 미루고 온 권율은 “어쩌다 보니 가족이 됐다”라고 인사했다.
전현무가 “요즘 드라마보다 예능이 더 좋지 않나”라고 묻자, 권율은 “집에서 드라마를 잘 안 보고 예능을 본다. ‘저 친구 재밌는데’라고 하면서 본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권율은 ‘전참시’ 덕분에 좋은 일이 생겼다고 고백했다. 권율은 “전참시에서 주신 락토프리남 별명 덕분에 락토프리 유제품 광고를 찍게 됐다”라고 말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전현무가 “그거 내가 지어준 거다”라고 주장하자, 권율은 “빠른 시일 내에 크게 한 턱 쏘겠다”라고 고마워 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미교포♥’ 박은지, 美 분유 대란에 난감 “마트 7군데 갔는데‥”
- 아유미 “잠든 전남친 지문으로 휴대폰 잠금 풀어 확인, 안 좋게 헤어져”(컬투쇼)
- [단독 컷] 칸 연인 ‘이정재♥임세령 투샷’ 미모와 노란원피스는 감추지 못했다
- 김혜수, 만두 먹다 차태현에 버럭 “배고픈데 입맛만 돌아”(어쩌다 사장2)[결정적장면]
- ‘마약 파문’ 로버트 할리 아내 “세상 무너지는 배신감‥정신적 문제 있나 싶어”(특종세상)
- 비 “연애설 사실 아냐”…이효리 거침없는 실명 언급에 진땀(시즌비시즌)
- 김우빈, 이병헌 권유에 비인두암 발견→♥신민아와 화려한 복귀(연중)
- ‘사업가♥’ 이시영, 오붓하게 럭셔리 선셋요트 만끽…한강서 느끼는 여유
- 성훈 “잇몸 종양으로 골반뼈 이식, 박태환 등장에 수영 관뒀다”(옥문아)
- 유재석, 부장 된 ♥나경은 동기 아나에 “부장님 남편될 수 있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