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방일지' 이민기, 퇴사 알게된 천호진에 울분 "쉬어라 해주면 안돼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의 해방알지' 이민기가 천호진에게 담아왔던 감정을 쏟아냈다.
21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극본 박해영, 연출 김석윤)에는 염창희(이민기 분)이 아버지 염제호(천호진 분)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모습이 담겼다.
'나의 해방일지'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나의 해방알지' 이민기가 천호진에게 담아왔던 감정을 쏟아냈다.
21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극본 박해영, 연출 김석윤)에는 염창희(이민기 분)이 아버지 염제호(천호진 분)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염기정(이엘 분)읃 염제호에게 염창희의 퇴사 소식을 알렸다. 그동안 염창희에게 냉정했던 염제호는 이 소식을 들은 후 어떻게 할 거냐고 낙담했다.
이에 염창희는 쌓아왔던 감정을 폭발시켰다. 그는 "구씨(손석구 분)한테 하는거 저한테 반만 하면 안돼요?"라면서 "구씨는 안 보이면 '밥은 먹었냐' 하면서 신경쓰면서"라고 했다.
이어 "제가 그렇게 썩 잘 나지는 않았지만 밖에 나가서 '아버지가 누구냐'라는 말 나오게 하지는 않았다"라면서 "그냥 그동안 수고했다, 쉬어라라고 해주시면 안돼요?"라고 울분을 터트렸다.
'나의 해방일지'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정우성·신현빈, 커뮤니티발 '커플템' 열애설…양측 "사실무근"
- 4인조 강도, 일가족 4명 생매장…뺏은 돈은 겨우 20만원
- 8만원 파마 후 "엄마가 사고 났어요"…CCTV 찍힌 미용실 먹튀 남성[영상]
- '상의 탈의' 나나, 전신 타투 제거 모습 공개…"마취 크림 2시간"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하루 식비 600원' 돈 아끼려 돼지 사료 먹는 여성…"제정신 아니네"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최준희, 母최진실 똑닮은 미모…짧은 앞머리로 뽐낸 청순미 [N샷]
- '무계획' 전현무, 나 혼자 살려고 집 샀다 20억원 벌었다
- 음식에 오줌 싼 아이, 그대로 먹은 가족…"○○ 쫓는다" 황당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