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전참시'가 만든 '락토프리남' 별명 덕에 광고 찍어"
이아영 기자 2022. 5. 21. 23: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율이 '전지적 참견 시점' 덕분에 광고를 찍게 됐다고 밝혔다.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200회 특집이 펼쳐졌다.
천뚱은 '전지적 참견 시점' 88회에 첫 등장했다.
권율은 '락토프리남'이라는 별명 덕분에 락토프리 제품 광고를 찍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21일 방송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권율이 '전지적 참견 시점' 덕분에 광고를 찍게 됐다고 밝혔다.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200회 특집이 펼쳐졌다.
이날 홍현희의 시매부 천뚱이 스튜디오에 출연했다. 천뚱은 '전지적 참견 시점' 88회에 첫 등장했다. 엄청난 먹방 쇼를 선보이며 감초 출연자로 자리매김했다. 천뚱은 "첫 촬영에 정말 긴장했는데 편하게 해 주셨다"고 말했다. 천뚱은 출연진들을 위해 호두과자를 선물했다.
또 권율도 출연했다. 권율은 "집에서 드라마를 잘 안 보고 예능을 보고 있다"며 예능에 욕심을 내기 시작했다. 권율은 '락토프리남'이라는 별명 덕분에 락토프리 제품 광고를 찍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권율은 감사 인사를 하며 "조만간 크게 쏘겠다"고 약속했다.
aaa307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4인조 강도, 일가족 4명 생매장…뺏은 돈은 겨우 20만원
- 8만원 파마 후 "엄마가 사고 났어요"…CCTV 찍힌 미용실 먹튀 남성[영상]
- '상의 탈의' 나나, 전신 타투 제거 모습 공개…"마취 크림 2시간"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알바女와 결혼한 카페사장, 외도 즐기며 '월말부부'로…"이혼땐 재산 없다"
- '하루 식비 600원' 돈 아끼려 돼지 사료 먹는 여성…"제정신 아니네"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최준희, 母최진실 똑닮은 미모…짧은 앞머리로 뽐낸 청순미 [N샷]
- '무계획' 전현무, 나 혼자 살려고 집 샀다 20억원 벌었다
- 음식에 오줌 싼 아이, 그대로 먹은 가족…"○○ 쫓는다" 황당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