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동두천시장 후보 종횡무진 필승 세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형덕 국민의힘 동두천시장 후보가 21일 공식 선거운동 3일차 일정으로 동두천 구석구석을 누비며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이날 박형덕 후보는 소요17동 경로당, 중앙동 상가 등을 비롯해 동두천 곳곳을 종횡무진하며 6.1지방선거에서 압도적인 성원을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또한 "이제 깨끗하고 일 잘하는 시장이 선출돼 동두천을 바꿔야 한다. 믿음직한 시장 후보 박형덕을 비롯해 국민의힘 후보자 모두에게 압도적인 성원을 부탁한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동두천=강근주 기자】 박형덕 국민의힘 동두천시장 후보가 21일 공식 선거운동 3일차 일정으로 동두천 구석구석을 누비며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이날 박형덕 후보는 소요17동 경로당, 중앙동 상가 등을 비롯해 동두천 곳곳을 종횡무진하며 6.1지방선거에서 압도적인 성원을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박형덕 후보는 이날 “민주당 출신 시장이 집권하는 동안 동두천은 정체되고 시민은 떠나갔다”며 “특히 상대 후보는 권력 유지를 위해 공직선거법을 위반한 혐의로 현재 검찰 조사를 받고 있는데도 동두천시장 후보로 나오는 모습을 보이며 동두천시민 자존심을 짓밟고 있다”고 지적했다.
또한 “이제 깨끗하고 일 잘하는 시장이 선출돼 동두천을 바꿔야 한다. 믿음직한 시장 후보 박형덕을 비롯해 국민의힘 후보자 모두에게 압도적인 성원을 부탁한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박형덕 후보는 동두천 과거와 현재를 잘 알고 있으며, 동두천 미래를 잘 설계할 능력 있는 후보로 동두천시민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는 평가다. 제5대 동두천시의회 부의장, 제6대 동두천시의회 의장, 제9대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문화관광체육위원회 간사 등을 역임했기 때문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팩트체크] 10억원 이상 있으면 한국에서 부자다?
- 바람부부 아내 "남편, 관계 중 야동 속 女와 비교"
- "시신이 떠있어요" 제주 서귀포 해안서 변사체 발견…해경 조사 중
- 배우 김보미, 출산 5일만에 안타까운 소식…무슨 일이
- "왜 안먹어요 석열씨, 어젠 소세지 나왔는데"..尹에 구치소 식사 권하는 조국 대표?
- 금나나, 26세연상 재력가와 결혼 후…변함없는 미모
- 민주 "'선거연수원에서 중국인 체포' 허위 보도 언론사 고발"
- 전주 주차장서 20대 숨진 채 발견…남성 옆에는 전동킥보드
- '검사♥' 김수민, 男 대시에 당혹…"유부예요"
- 직장동료 살해후 아내 성폭행, 4살 자녀는 지켜봤다...'인면수심' 40대의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