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쇼타임' 진기주, 박해진에 "만월살인마..악귀가 돌아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기주와 박해진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
21일 오후 방송된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는 서희수(김종훈 분)가 고슬해(진기주 분)에게 고백했다.
이날 차차웅(박해진 분)은 라이벌 이은결에게 "성공률120% 반지마술을 알려달라"고 부탁했다.
슬해에게 고백을 하기 위한 준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진기주와 박해진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
21일 오후 방송된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는 서희수(김종훈 분)가 고슬해(진기주 분)에게 고백했다.
이날 차차웅(박해진 분)은 라이벌 이은결에게 "성공률120% 반지마술을 알려달라"고 부탁했다. 슬해에게 고백을 하기 위한 준비.
하지만 서희수가 한 발 빨랐다. "오랫동안 널 좋아했다. 어릴 때부터 봐온 사이라 멀어질까 고민했지만 이제 안되겠다"면서" 슬해야 나랑 만나자. 선배말고 남자로 네 옆에 있고싶어"라고 고백한 것. 갑작스러운 고백에 슬해는 차웅을 떠올렸고 "시간이 필요하다"고 답했다.
최검(정준호 분)은 "슬해에게 반지를 주는 꿈을 꿨다"는 차웅에게 "그게 꿈이 아니라 진짜 있었던 일이라면 어쩌겠냐"면서 전생의 기억이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필시 전생부터 시작된 인연이다. 아주 어렵게 이생에서 다시 만난 거다. 그러니 포기하지 말라는 말"이라는 최검의 설득에도 차웅은 "드라마 너무 보신 거 아니냐"며 넘어갔다.
한편 만월살인마(안창환 분)의 흔적을 발견한 슬해는 당장 차웅에게 달려가 "악귀가 돌아왔다"고 알렸고, 10년 전 봉인되어 바다에 가라앉은 악귀가 돌아왔다는 말에 최검은 표정을 굳혔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방송화면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명과 불륜 들통난 베스트셀러 작가, 국회의원 출마 선언
- 놀이공원에서?...홍영기, '언더붑'으로 드러낸 볼륨감 [리포트:컷]
- "다 X이고 싶다"...오킹, 길고양이 혐오 발언 '시끌'
- 男아바타가 女아바타를 집단 성추행? 도 넘은 메타버스
- "돈 아깝나?"...'서희원♥' 구준엽 타투 반지에 中 네티즌 조롱
- 현아, 파격의 언더붑 패션...아찔한 타투 위치 [리포트:컷]
- 이해리, 161.4cm에 47kg 인증..."XX위키 기다려라" [리포트:컷]
- 남성팬과 여캠, 방으로 사라진 후 신음소리 흘러나와
- "말XX 레드요"...초소형 담배 가방 공개한 여배우 '깜짝'
- 순간접착제로 남자 배에 생식기를 붙인 여자...'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