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오민석♥신동미, 클럽 못 들어가고 주차장 댄스 '심쿵' (종합)

유경상 2022. 5. 21. 21: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민석과 신동미가 클럽에 들어가지 못하고 주차장에서 춤췄다.

5월 2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15회(극본 하명희/연출 김성근)에서는 이윤재(오민석 분)와 심해준(신동미 분)의 썸이 깊어졌다.

이어 이윤재와 심해준이 클럽에 간 사이 이현재는 사무실로 찾아온 김유진을 또 만났다.

이윤재와 심해준은 이현재의 말대로 클럽에 들어가지 못하고 영화 '라라랜드'처럼 주차장에서 춤을 추다가 서로에게 또 심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민석과 신동미가 클럽에 들어가지 못하고 주차장에서 춤췄다.

5월 2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15회(극본 하명희/연출 김성근)에서는 이윤재(오민석 분)와 심해준(신동미 분)의 썸이 깊어졌다.

이현재(윤시윤 분)는 현미래(배다빈 분)와 데이트하다가 드라마 자문을 맡은 김유진(남보라 분) 작가의 전화를 받았고 김유진은 이현재에게 배우 미팅을 위해 작업실로 와 달라고 부탁했다. 현미래는 그 전화를 신경 쓰다가 사고를 낼 뻔했고 이현재는 김유진의 부탁을 거절했다.

이수재(서범준 분)는 나유나(최예빈 분)를 찾아갔다가 현정후(김강민 분)와 마주쳤다. 그날 밤 이수재는 나유나에게 자신이 인수할 피트니스 클럽에서 결혼식을 올리자고 제안했다. 나유나는 클래식한 결혼을 원했지만 진짜 결혼식을 할 때로 미뤘다.

이윤재(오민석 분)는 심해준(신동미 분)과 데이트하다가 “누가 결혼하면 아파트를 준다고 하면 어떠냐”고 은근슬쩍 결혼 프로젝트를 떠봤다. 심해준은 “나도 아파트 있다. 결혼을 왜 아파트로 결정하냐”고 응수했다.

현미래는 이현재와 함께 저녁식사하고 귀가해 부모 현진헌(변우민 분), 진수정(박지영 분)에게 “난 이상한 학생이 아니었다”며 이현재에게 운전연수 칭찬 받은 일을 자랑하며 들떴고 이현재가 무사히 귀가했는지 궁금해 했다. 그 시각 이현재는 뒤늦게 김유진과 만나 현미래의 전화를 받지 못했다. 다음 날 이현재는 현미래를 직접 만나 김유진과 만난 일을 고백 오해를 만들지 않았다.

나유나는 이수재와 결혼 문제로 한경애(김혜옥 분)를 만나려다 유혜영(김예령 분)이 한경애에게 맡기고 간 손주들과 함께 빵을 만들었다. 나유나의 베이킹 수업에 이수재 부모 이민호(박상원 분)와 한경애가 더 즐거워했다. 나유나는 이민호 한경애의 반응에 더 죄책감을 느꼈다.

심해준은 이윤재에게 또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며 “클럽가자”고 말했다. 이윤재는 탄식하면서도 동생 이수재에게 클럽 드레스코드를 질문했다. 심해준은 이현재에게 클럽에 간다고 자랑했지만 이현재는 “입구 컷 당할 것”이라고 놀렸다.

이어 이윤재와 심해준이 클럽에 간 사이 이현재는 사무실로 찾아온 김유진을 또 만났다. 현미래는 전화로 김유진의 목소리를 듣고 “무슨 작가가 글은 안 쓰고”라며 분노했다. 이윤재와 심해준은 이현재의 말대로 클럽에 들어가지 못하고 영화 ‘라라랜드’처럼 주차장에서 춤을 추다가 서로에게 또 심쿵했다. (사진=KBS 2TV ‘현재는 아름다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