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 싸늘한 눈빛 [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와 김철기의 갈등이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어겐마') 측은 14회 방송을 앞둔 21일, 이준기(김희우 역)와 김철기(전석규 역) 사이의 균열을 암시하는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특히 시선을 빼앗는 것은 김철기를 바라보는 이준기의 싸늘한 눈빛.
따라서 김철기가 이경영과의 만남 이후 정말로 이준기에게 등을 돌리게 될지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와 김철기의 갈등이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연출 한철수 김용민/극본 제이 김율/각색 이병헌/제작 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이후. ‘어겐마’) 측은 14회 방송을 앞둔 21일, 이준기(김희우 역)와 김철기(전석규 역) 사이의 균열을 암시하는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방송에서 김희우 크루는 김석훈(최광일 분)의 영혼까지 탈탈 턴 공격전을 펼쳤다. JQ건설과 대한당 대표의 비리를 역이용, 김석훈의 청문회에 맞춰 아들의 비리를 폭로하고 그가 자신의 손으로 아들을 구속하게 만들며 안방극장에 짜릿한 한 방을 선사했다. 하지만 극 말미 조태섭(이경영 분)을 직접 찾아가는 심상치 않은 행보를 보인 이민수(정상훈 분)가 김희우에게 “나 조태섭 의원 밑으로 들어갔다”며 폭탄 발언해 시청자들을 충격에 몰아넣었다. 이에 김희우가 “저랑 싸우시겠다? 좋습니다. 한번 붙죠”라고 맞불을 놔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공개된 스틸에는 이준기와 김철기의 냉랭한 투샷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시선을 빼앗는 것은 김철기를 바라보는 이준기의 싸늘한 눈빛. 실망, 분노, 의문이 섞인 눈빛이 날카로운 송곳 같다. 반면 김철기는 후배들의 박수를 받으며 위풍당당한 걸음을 내딛고 있다. 무엇보다 ‘최광일의 왼팔’ 김진우(최강진 역)가 미소를 지은 채 김철기를 뒤따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앞선 14회 예고편에 이경영과 김철기의 맞대면이 담긴 가운데 이경영이 김철기에게 “지금 여기서 나가면 귀향으로 끝나지 않아”라고 협박, 과연 김철기가 정상훈에 이어 이경영 라인에 입성한 것인지 사건의 전말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 동안 이준기와 김철기는 서로를 지지해주는 따뜻한 선∙후배이자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이경영의 이너서클과 사투를 벌이는 동지로 활약해왔다. 따라서 김철기가 이경영과의 만남 이후 정말로 이준기에게 등을 돌리게 될지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 21일 밤 10시에 14회가 방송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음주운전' 김새론 "변명의 여지 없어..깊이 반성"
- (여자)아이들 우기, 독일에서도 시크+치명 매력
- 이주연, 치명적 수영복 자태..섹시美
- 수지, 뽀얀 꿀피부에 분위기까지 고급
- 현아, 진정한 하의실종..파격 끝판왕
- [단독] 탱크부대장, '롯데리아 2차 회동' 참석…유사시 전차 동원?
- 윤곽 드러나는 윤 대통령 변호인단…국회 대리인단과 '창 vs 방패'
- ″파면 촉구″ vs ″탄핵 무효″…응원봉과 태극기로 광화문 '두쪽'
- 러 파병 북한군 ″드론 땅땅땅″…'97년생 리대혁' 위조 신분증 공개
- 선관위, '이재명은 안 돼' 불허…'여당 의원 내란공범'은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