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에게 미안해" 오지호 사과 왜? (살림남2) [TV체크]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2022. 5. 21. 16: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드라마를 성공적으로 끝마친 윤다훈은 홀가분한 마음으로 김민종의 별장 겸 캠핑 아지트를 방문했다.

하지만 불멍과 캠핑 요리, 꿀맛 같은 휴식을 기대하던 윤다훈은 도착하자마자 김민종 지시에 따라 먼지 쌓인 캠핑카를 세차하고 장작을 패는 등 진땀을 흘려야만 한다.

윤다훈과 김민종의 30년 숙성된 호흡과 표정, 김민종 모창을 선보이는 오지호 모습이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21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약칭 ‘살림남2′)에는 배우 윤다훈, 김민종, 오지호, 이정진이 힐링 캠핑에 나선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드라마를 성공적으로 끝마친 윤다훈은 홀가분한 마음으로 김민종의 별장 겸 캠핑 아지트를 방문했다. 하지만 불멍과 캠핑 요리, 꿀맛 같은 휴식을 기대하던 윤다훈은 도착하자마자 김민종 지시에 따라 먼지 쌓인 캠핑카를 세차하고 장작을 패는 등 진땀을 흘려야만 한다.

여기에 더덕 두 상자를 선물로 들고 온 이정진 때문에 칫솔로 더덕을 손질하고 더덕주를 담그는 등 숨돌릴 틈도 없는 스파르타 캠핑이 이어진다. 이후 이들은 바비큐에 오지호 표 더덕구이, 이정진 표 김치찌개를 더한 캠핑 요리까지 선보인다.

윤다훈과 김민종의 30년 숙성된 호흡과 표정, 김민종 모창을 선보이는 오지호 모습이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그런 가우데 이날 더는 음악을 하지 않겠다던 김민종이 컴백을 결심하게 된 이유와 오지호가 배우 김유정을 언급하며 사과한 사연 그리고 김민종이 사랑의 오작교 역할을 톡톡히 한 윤다훈 결혼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방송은 21일 밤 9시 2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