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아나테이너' 강수정, 럭셔리 바다뷰 홍콩집 공개 ('아나프리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프리해' 강수정이 홍콩 집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아!나 프리해'에서는 원조 '아나테이너' 강수정의 럭셔리 홍콩 라이프가 공개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강수정의 홍콩 집 곳곳 갤러리를 방불케 하는 작품들이 있었고, 강수정이 "사실 보여들릴 건 별로 없다"고 하자, 황수경은 "뭘 보여줄 게 없다는 거냐"고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나프리해' 강수정이 홍콩 집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아!나 프리해'에서는 원조 '아나테이너' 강수정의 럭셔리 홍콩 라이프가 공개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강수정의 홍콩 집 곳곳 갤러리를 방불케 하는 작품들이 있었고, 강수정이 "사실 보여들릴 건 별로 없다"고 하자, 황수경은 "뭘 보여줄 게 없다는 거냐"고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집을 셀프 소개하던 강수정은 "이건 자랑해도 될 것 같다. 뷰가 아주 좋다"며 멋진 바다 풍경을 자랑했다.
김성주는 "홍콩은 집값도 비싸고 전세값도 비싸다던데"라며 말을 이었다. 이에 강수정은 "홍콩은 면적에 비해 너무 비싸다"며 "그 동네에 있는 아파트는 전부 월세다. 그래서 저도 월세로 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MBN 예능프로그램 '아!나 프리해'는 방송국을 뛰쳐나온 프리 아나운서들이 뭉쳤다! 예능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한 그들의 고군분투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MBN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가람 학폭위 5호 처분 뭐길래...단순욕설 그 이상?
- 이순재, 김새론 음주운전에 일침 “사회적 영향 커, 근신해야”
- 임세령 이정재 `칸 포착`...연인 감독 데뷔작 `헌트` 관람
- "딸 같아" 황수경 말에... 김수민 "어머니가 72년생" 깜짝 (`아나프리해`)
- 김주원 "발레 외 삶은 무시…여자로서 삶은 버렸다"(`금쪽상담소`)[종합]
- [종합] 태연 “설레서 심장 터질 것 같아♥” 강훈X송건희X유선호 숨막히는 ‘사각관계’ → 강
- 지승현 “나라 어수선하지만 ‘굿파트너’들과 행복한 연말 보내길”[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
- ‘굿파트너’ 유나, 청소년 연기상 “언니·삼촌 연기 1열서 직관...행복해”[2024 SBS 연기대상] -
- 최유주·김민주, 신인 연기상...“존경하던 선배들과 행복한 시간”[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
- 연기대상 참석한 정순원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