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강림' 야옹이 작가, 잘록한 허리·황금 골반 ..비현실적 몸매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월한 몸매로 부러움을 사고 있는 야옹이 작가가 "요즘 계단 오르기 시작...."이라며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들은 군살 없는 비현실적인 몸매를 자랑한다.
딱붙는 레깅스를 입고 있는 야옹이 작가는 잘록한 개미 허리와 황금 골반이 눈길을 끈다.
야옹이 작가는 지난 달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 "다 뜯어 고쳤다고 하더라. 뜯어 고치긴 했는데 다가 아니라 일부"라고 해명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우월한 몸매로 부러움을 사고 있는 야옹이 작가가 "요즘 계단 오르기 시작...."이라며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들은 군살 없는 비현실적인 몸매를 자랑한다. 딱붙는 레깅스를 입고 있는 야옹이 작가는 잘록한 개미 허리와 황금 골반이 눈길을 끈다.
전 세계 누적 조회수 40억 뷰를 기록한 웹툰 '여신강림'으로 유명해진 야옹이 작가는 여신강림 속 주인공 같은 얼굴로 화제를 모아 연예인급 인기를 누리고 있다
비현실적인 몸매와 미모로 성형 논란이 불거지기도 했다. 야옹이 작가는 지난 달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 "다 뜯어 고쳤다고 하더라. 뜯어 고치긴 했는데 다가 아니라 일부"라고 해명한 바 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시 행사의 여왕?” 장윤정이 살린 ‘이 회사’ 어디길래
- 아파트서 맹견 2마리가 7세 아이·엄마 공격…헬기로 병원 이송
- 文의 고민정, 尹의 한동훈 15분 설전…190만뷰 ‘이례적 흥행’
- 안경 5만원인데 휴지는 7만원...황교익 “김건희, 서민 코스프레”
- 손예진, 결혼 후 그림 같은 일상…“지인들과 모닥불 둘러 앉아 담소 ”
- “너무 부끄럽다” 김새론, 2일 만에 음주운전 자필 사과문
- [영상] 5살 여아 탄 車 앞유리 와장창..만취남 묻지마 발길질 '공분'
- ‘마약 투약’ 로버트 할리 “세계 0.1% 희귀암으로 온몸 부어”
- 맡아놨다며 주차 자리에 서 있는 사람들…"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이근,한국으로 돌아온다… "재활 치료 위해 귀국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