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탈락 배틀, "이름값하고 떠나겠다" (쇼다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20일) '쇼다운'(연출 이창우)에서는 레전드 힙합 미션을 주제로 한 세미파이널 최종 순위가 공개된다.
4위와 5위는 마지막 탈락 배틀을 진행, 파이널 진출권을 얻기 위한 승부를 가린다.
이번 탈락 배틀은 3대 3 배틀, 2대 2 배틀, 1대 1 배틀까지 3판 2승제로 진행됐으며 배틀에 나선 탈락 후보 멤버는 "그래도 제가 에이스니까 이름값하고 떠나겠다"고 열의를 불태워 현장을 환호케 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0일) ‘쇼다운’(연출 이창우)에서는 레전드 힙합 미션을 주제로 한 세미파이널 최종 순위가 공개된다. 4위와 5위는 마지막 탈락 배틀을 진행, 파이널 진출권을 얻기 위한 승부를 가린다.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다섯 크루는 주어진 5개의 시대별 레전드 힙합곡 중 하나를 선택해 퍼포먼스 대결을 벌인다. 이날, 리버스크루가 슈프림팀 ‘땡땡땡’, 퓨전엠씨가 다이나믹 듀오 ‘출첵’, 원웨이크루가 드렁큰 타이거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로 퍼포먼스를 펼친다.
저지 점수에 관객 점수가 더해지며 예상치 못한 크루가 탈락 후보에 올라 충격을 안길 예정이다. 또한 탈락 후보 두 크루는 전혀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고 해 탈락 배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탈락 배틀은 3대 3 배틀, 2대 2 배틀, 1대 1 배틀까지 3판 2승제로 진행됐으며 배틀에 나선 탈락 후보 멤버는 “그래도 제가 에이스니까 이름값하고 떠나겠다”고 열의를 불태워 현장을 환호케 했다고. 휘몰아치는 무브로 박빙의 승부를 벌인 두 크루 중 탈락한 크루는 누구일지, 스페셜 저지 리아킴을 눈물짓게 한 탈락 크루의 먹먹한 소감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파이널 진출을 확정 지은 네 크루는 1등 상금 300만 원이 걸린 스페셜 배틀 ‘K-POP 올장르 사이퍼 배틀’에 돌입한다. 발라드, 댄스, 트로트 등 다채로운 곡과 함께하는 비보이들의 퍼포먼스가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쇼다운’은 오늘(20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9세’ 박준금 “한 달에 한번은 시술…욕심이 화를 불러”(매거진 준금)
- 일론머스크, 승무원에게 은밀 제안…성추행 얼마에 합의봤나
- 임세령, 연인 이정재 연출작 ‘헌트’ 칸 월드프리미어 참석 [이승미의 여기는 칸]
- 이다영, 그리스 PAOK와 계약종료…루마니아 행 가능성
- 김보라 “제가요?”…‘음주 혐의’ 김새론 동승자 의혹 반박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