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父, 젠에 "귀 닮아, 귀 크면 돈 있다는데"(슈퍼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사유리의 엄마, 아빠가 젠을 돌봤다.
5월 20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사유리가 슈퍼에 가 있는 동안 젠이 할머니, 할아버지와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됐다.
그러자 조부는 젠에게 "돈 걱정 없이 살 수 있나? 귀가 크면 돈이 있다는데 할아버지 잘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방송인 사유리의 엄마, 아빠가 젠을 돌봤다.
5월 20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사유리가 슈퍼에 가 있는 동안 젠이 할머니, 할아버지와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젠의 조부모는 울음을 터뜨리고 잠투정을 부리는 손주를 진정시키기 위해 필살의 노력을 보였다.
젠의 조부는 우유를 먹고 진정된 젠을 보며 "너 엄청 크다. 허리가 아프다"고 했고 조모는 "발가락이 당신이랑 똑같다. 이런 발은 흔하지 않은데, 귀도 비슷하다"고 했다.
그러자 조부는 젠에게 "돈 걱정 없이 살 수 있나? 귀가 크면 돈이 있다는데 할아버지 잘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조부는 젠과 시간을 보낸 소감에 대해 "힘들어서 바로 누군가에게 부탁하고 싶은 기분이었다. 나이가 들어서 옛날처럼 몸이 움직이지 않더라"고 힘듦을 털어놨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만두 먹다 차태현에 버럭 “배고픈데 입맛만 돌아”(어쩌다 사장2)[결정적장면]
- 칸 뒤집어놓은 이정재 ‘헌트’ 프리미어에 연인 임세령도 참석
- ‘마약 파문’ 로버트 할리 아내 “세상 무너지는 배신감‥정신적 문제 있나 싶어”(특종세상)
- 비 “연애설 사실 아냐”…이효리 거침없는 실명 언급에 진땀(시즌비시즌)
- 박세리, 사람 1명+강아지 4마리 한끼 식사비만 40만 원 ‘리치언니’(나혼자산다)
- 김우빈, 이병헌 권유에 비인두암 발견→♥신민아와 화려한 복귀(연중)
- 로버트 할리, 마약 파문 그 후 “0.1% 희귀암 투병‥온몸 2배돼”(특종세상)
- 이덕화, 사고로 수술만 53번→3년만 회복+지체장애 3급 판정(연중)[결정적장면]
- ‘사업가♥’ 이시영, 오붓하게 럭셔리 선셋요트 만끽…한강서 느끼는 여유
- 김종국X윤은혜 비밀연애했나? 케케묵은 열애설 17년만 활활[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