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센스3' 코드 쿤스트 "정어리가 오히려 유재석 닮아"

김한나 온라인기자 2022. 5. 20. 21: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tvN 방송 캡처


‘식스센스3’ 코쿤이 정어리가 유재석을 닮았다고 말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3’에서는 코드 쿤스트, 넉살이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힌트 게임으로 멤버들은 액션 끝말잇기를 시작했다. 제시의 감자튀김을 받은 이상엽은 김밥을 외치며 유재석에게 끝말잇기를 넘겼다. 이에 유재석은 “밥줄, 잘리면 안 돼”라고 외쳤고 제작진은 땡을 울렸다.

이에 넉살은 “너무 좋았는데? 이게 왜 땡이야?”라고 말했고 이상엽은 “가장의 애환이 담긴 거였어요!”라고 항의했다. 시무룩하게 있던 유재석은 “이건 많은 분이 공감하는”이라고 말했고 제작진은 결국 인정을 외쳤다.

tvN 방송 캡처


계속된 게임 속 넉살은 표인봉을 제시에게 넘겼고 그는 “봉? 봉구롸착”이라고 외쳐 폭소케 했다. 그 말에 미주는 “봉골레 차! 언니 봉골레 차!”라고 말했고 유재석은 “봉골레가 어디 있어!”라고 따졌다.

이상엽은 “둥굴레. 봉골레 파스타”라고 말했고 미주는 깜짝 놀라며 얕은 지식을 자랑해 웃음 짓게 했다.

다음 대결에서 임창정을 받은 유재석은 정어리를 외치며 생선 흉내를 냈다. 표현력 만렙 유재석에 넉살은 “얼굴이 똑같아. 정어리 얼굴이야”라고 말해 그를 발끈하게 했다.

코쿤은 “제가 정어리 잡아 봐서 안다. 있는 게 아니고 정어리가 오히려 더 형 같다”라며 유재석을 닮은 정어리로 공격했다.

한편 ‘식스센스3’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