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크루, 절대 악 이경영 응징 들어간다 ('어겐마')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입력 2022. 5. 20. 21: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 크루와 천하그룹이 절대 악 이경영 응징에 나선다.

SBS '어겐마' 제작진은 "어느덧 '어겐마'가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이준기와 이경영의 치열한 두뇌 싸움과 예상치 못한 변수의 등장으로 새로운 변곡점을 맞이하고 있다"며 "이준기 크루가 이경영과 이너서클을 완벽하게 처단하고 통쾌한 사이다를 마실 수 있을지 마지막까지 함께해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사진 제공] 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 크루와 천하그룹이 절대 악 이경영 응징에 나선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연출 한철수 김용민/극본 제이 김율/각색 이병헌/이후. ‘어겐마’)는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 지난 방송에서 김희우(이준기 분)는 멈출 줄 모르는 폭주기관차처럼 반도은행과 JQ건설을 압박 수사했다. 김희우 크루의 반격으로 JQ건설 대출 문제와 조태섭(이경영 분)의 자금관리책 박대호(현봉식 분)가 수면 위로 떠오르기 시작하는 등 조태섭과 김석훈(최광일 분)이 수세에 몰려 다음 회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어겐마’ 측은 13회 방송에 앞서 20일(금), 이준기 크루의 더 강력하고 거센 강펀치를 예고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이준기 크루의 전방위 활약이 담겼다. 최광일은 인사청문회 시작과 함께 어디서 터질지 모르는 변수에 긴장하는 표정이다. 이와 함께 최광일을 예의주시하는 유동근(황진용 역)에게 시선이 쏠린다. 앞서 이준기는 유동근과 손잡고 법무부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에서 정·재계 비리를 폭로하며 부조리한 정치판을 흔들었다. 이번에도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굴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 정상훈(이민수 역)은 김진우(최강진 역)에게 강렬한 경고의 눈빛을 날리고 있다. 언제 어디에서 터질지 모를 시한폭탄 같은 정상훈의 눈빛은 당장이라도 무슨 일을 벌일 듯하다. 특히 좀처럼 물러설 기색이 없는 두 사람의 팽팽한 신경전이 만만치 않아 앞으로 휘몰아칠 거센 폭풍을 예고하고 있다.

앞선 13회 예고편에서 김희아(김지은 분)는 김희우의 “위험해질 수 있어”라는 만류에도 “싸움이 시작되면 이기는 것만 생각해라. 조태섭한테 사인을 보내야겠어”라며 미끼를 던져 정면충돌할 것을 예고했다. 과연 김희우 크루와 천하그룹의 공조가 조태섭과 김석훈의 숨통은 물론 이너서클 부패의 고리를 끊을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진다.

SBS ‘어겐마’ 제작진은 “어느덧 ‘어겐마’가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이준기와 이경영의 치열한 두뇌 싸움과 예상치 못한 변수의 등장으로 새로운 변곡점을 맞이하고 있다”며 “이준기 크루가 이경영과 이너서클을 완벽하게 처단하고 통쾌한 사이다를 마실 수 있을지 마지막까지 함께해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13회는 오늘(20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