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차예련 '♥주상욱' 위한 궁중요리 준비.. "촬영때문에 열흘 못 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을 위한 요리를 준비했다.
2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을 위해 궁중요리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예련은 남편 주상욱을 모니터링을 하며 "(남편이) 지방에서 촬영해서 열흘 정도 못 들어온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남편이 임금님 역할을 하니까 맨날 수라상을 대접해야 할 것 같고"라며 궁중요리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스토랑'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을 위한 요리를 준비했다.
2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을 위해 궁중요리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예련은 남편 주상욱을 모니터링을 하며 "(남편이) 지방에서 촬영해서 열흘 정도 못 들어온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남편이 임금님 역할을 하니까 맨날 수라상을 대접해야 할 것 같고"라며 궁중요리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차예련은 완성된 연저육찜을 솔잎 가득한 프라이팬 안에 다시 넣어 훈연시켰다. 차예련은 "별 거 아닌 거 같은데 진짜 솔잎 향기가 너무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KBS2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순재, 김새론 음주운전에 일침 “사회적 영향 커, 근신해야”
- 임세령 이정재 `칸 포착`...연인 감독 데뷔작 `헌트` 관람
- “친구 도우려다 처벌”...르세라핌 측, 김가람 학폭 전말 공개[전문]
- `비밀의 집`, 오늘(20일) 바이든 방한 뉴스특보 여파 결방
- ‘나 혼자 산다’ 박세리, 반려견 트월킹 댄스에 함박 웃음
- “제일 좋아했다”...성시경, 전람회 故 서동욱 추모 - 스타투데이
- [포토]신윤승, 개콘으로 최우수상 영예 - 스타투데이
- [포토]최지우, KBS 연예대상 대상은? - 스타투데이
- [포토]정지선, 사당귀로 연예대상 우수상 - 스타투데이
- [포토]박수홍, 연예대상 ‘슈돌’로 우수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