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이주혁 털기 춤에 "나 지금 뭘 본거야?" 경악 (유명가수전)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입력 2022. 5. 20. 20: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 극과 극을 달리는 승부를 펼친다.

20일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하 '유명가수전') 5회에서는 신유미와 김소연이 각각 나겸, 서기와 함께 팀을 이루어 팽팽한 대결을 벌인다.

유명가수 더 블루, 쥬얼리와 TOP6, 특별 게스트 나겸, 서기가 함께하는 무대는 오늘(20일) 밤 9시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사진 출처: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 극과 극을 달리는 승부를 펼친다.

20일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하 ‘유명가수전’) 5회에서는 신유미와 김소연이 각각 나겸, 서기와 함께 팀을 이루어 팽팽한 대결을 벌인다.

먼저 ‘파란 마녀’ 신유미는 공식 짝꿍 ‘빨간 마녀’ 나겸과 함께 쥬얼리의 유명곡 ‘Again’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다. 나겸은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2에서 신유미와 여러번 호흡을 맞추며 묵직하면서도 끈적한 음색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바, 이번에도 한팀 같은 면모를 보여주며 소울풀한 분위기로 현장을 압도한다.

이에 맞선 김소연과 서기는 그들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더 블루의 ‘아름다운 아픔’을 부른다. 김소연과 서기의 합동 무대에 이목이 쏠린 가운데 두 사람이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로 만나 함께 음악을 했었던 과거가 밝혀져 모두에게 놀라움을 안긴다고. 깊은 인연을 자랑하는 김소연과 서기 그리고 신유미와 나겸의 대결에 한껏 기대가 치솟고 있다.

‘유명가수전’의 또 다른 재미, 유명가수와 TOP 6의 컬래버 무대도 이어져 흥미를 자극한다. 쥬얼리와 무대를 꾸미게 된 윤성은 마치 쥬얼리 멤버로 착각이 들 정도로 빈틈없는 호흡을 선보이며 ‘Super Star’를 열창, 모두를 전율케 한다. 더불어 더 블루와 박현규 역시 세대 차이를 잊게 만드는 ‘너만을 느끼며’ 무대로 떼창 분위기를 만들며 보는 이들에게 추억여행을 선사한다.

한편, TOP 6 이주혁과 김기태 그리고 서기의 털기 춤 배틀이 펼쳐져 현장을 발칵 뒤집을 예정이다. 쥬얼리의 유명곡 ‘Super Star’를 소개하던 중 서인영이 직접 가르쳐주는 털기 춤 교습 시간이 열린 것. 공식 춤꾼 이주혁의 털기 춤을 본 서인영은 “나 지금 뭘 본 거야”라고 말하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유명가수 더 블루, 쥬얼리와 TOP6, 특별 게스트 나겸, 서기가 함께하는 무대는 오늘(20일) 밤 9시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