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훈, 이준기 향한 차가운 눈빛..야망 폭주 ('어겐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를 향한 정상훈의 차가운 눈빛이 포착됐다.
'어겐마') 측은 20일이준기(김희우 역)와 정상훈(이민수 역)의 관계 변화를 예고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어겐마' 제작진은 "이번주 13-14회 방송에서는 정상훈이 맹수 같은 발톱을 드러내면서 극의 간장감이 높아진다"며 "변모한 정상훈의 행보와 이준기와의 관계 역시 최대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연출 한철수 김용민/극본 제이 김율/각색 이병헌/이후. ‘어겐마’) 측은 20일이준기(김희우 역)와 정상훈(이민수 역)의 관계 변화를 예고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준기와 정상훈은 이전과 상반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준기 앞에서 자유분방하고 능청스러운 선배의 면모를 보였던 정상훈은 누구도 선뜻 다가가기 힘들 정도의 냉랭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굳게 다문 입술과 싸늘한 눈빛은 이준기에게도 냉담한 다크상훈의 모습이다. 그런 정상훈과 술잔을 부딪히는 이준기의 표정 또한 예사롭지 않다. 특히 이준기는 정상훈의 예기치 않은 행동에 바짝 긴장한 듯 보여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관심을 증폭시킨다.
그동안 정상훈은 의중을 알 수 없는 행동으로 그의 정체를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준기 못지않은 정의감으로 적폐 청산을 위해 직진 밖에 모르는 폭주기관차처럼 행동하다가도 간혹 이준기를 향한 미소가 차갑게 굳어버린 서늘한 표정으로 변하는가 하면 이준기의 수를 읽는 듯한 말로 허를 찌르며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정상훈 또한 이경영(조태섭 역)에 의해 가정 파탄 위기를 맞으며 두 사람은 이경영을 향한 같은 목표를 확인했던 바 있다.
공개된 13회 예고편에서 정상훈이 누군가에게 “김희우를 견제할 수 있는 검사는 저 밖에 없습니다”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하며 갈등 유발자의 행보를 본격화했다. 이경영을 둘러싼 다양한 이해관계가 복잡하게 얽히는 상황에서 정상훈이 이준기 앞에 확 달라진 눈빛을 한 이유는 무엇인지, 그의 감춰왔던 야망이 폭주한 것인지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어겐마’ 제작진은 “이번주 13-14회 방송에서는 정상훈이 맹수 같은 발톱을 드러내면서 극의 간장감이 높아진다”며 “변모한 정상훈의 행보와 이준기와의 관계 역시 최대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어겐마' 13회는 오늘(20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9세’ 박준금 “한 달에 한번은 시술…욕심이 화를 불러”(매거진 준금)
- 허재, 子허웅 발언에 분노…녹화 중단 초유의 사태 (‘아는형님’)
- 임세령, 연인 이정재 연출작 ‘헌트’ 칸 월드프리미어 참석 [이승미의 여기는 칸]
- 이다영, 그리스 PAOK와 계약종료…루마니아 행 가능성
- 김보라 “제가요?”…‘음주 혐의’ 김새론 동승자 의혹 반박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