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X 로다, 2022 케이펫페어 일산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YC(대표 김대환)는 동그람이 자사몰 '로다'와 함께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BYC는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서 반려견을 위한 기능성 제품 'BYC 보디드라이 반려견용 쿨런닝'을 선보이고,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YC(대표 김대환)는 동그람이 자사몰 ‘로다’와 함께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BYC는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서 반려견을 위한 기능성 제품 ‘BYC 보디드라이 반려견용 쿨런닝’을 선보이고,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BYC는 이번 행사에서 보디드라이 반려견용 쿨런닝을 구입하는 고객 50명(선착순)에게 여름철 스테디셀러인 BYC 보디드라이 오버핏 라운드티를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SNS리뷰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선물도 준다. 6월말까지 BYC 보디드라이 반려견 쿨런닝 사진을 올리고, ‘개리야스’를 포함한 해시태그를 걸면 추첨을 통해 BYC 보디드라이(5명), 로다 제품 10만원 상당 선물세트(5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10명)을 증정한다.
BYC는 지난 16일 반려문화 콘텐츠 기업 동그람이와 협업해 반려견용 기능성 쿨웨어를 출시했다. 신제품 쿨런닝은 동그람이 온라인몰과 BYC 온라인몰에서 각각 판매하였고, 전 색상 및 사이즈가 모두 완판됐다.
BYC 보디드라이 반려견용 쿨런닝은 여름철 반려견에게 시원함과 청량함을 느끼게 해주고,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반려견의 활동성을 높여준다. 물에 적신 쿨런닝을 입히면 초고속 드라이 기능으로 빠르게 증발하면서몸의 열을 낮춰주어 더욱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2022 케이펫페어 일산’은 오늘(20일)부터 3일간 실시하며, ‘BYC X 로다’ 부스 위치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C-19이다.
BYC관계자는 “판매 첫날 품절이 이어지는 등 반려견을 위한 보디드라이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제품은 온라인몰에서 모두 품절되어 이번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추가 물량을 빠르게 준비해 온라인에 재입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송아 동그람이 에디터 badook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이든의 첫 행선지 삼성전자 '반도체 패권' 탄력 받는다
- 바이든 한국 온 날...문재인 "밭일 시작, 토리도 잘 지내"
- '필로폰 투약' 로버트 할리, 희귀암 투병 고백 "모든 사람들에 미안"
- 김태희·비, 자택 매각 후 시세 차익 32억 봤다
- 개딸들의 사퇴 요구에... 박지현 "정말 개딸들 맞는지 궁금"
- 결혼 후 2주택 된 신혼부부, 언제까지 집 팔아야 '양도세 비과세'?
- 김신영, 오마이걸 지호와 열애설 반박 "말 같지도 않아"
- 바이든-정의선 22일 하얏트 호텔서 만난다... "현대차 미국 전기차 공장 계획 밝힐 것"
- 서울 도심 골목, 틈새를 밝히는 15평 신혼집
- 180도 다른데… 윤석열·바이든, '첫 만남'서 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