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이상형은 단발머리가 어울리는 여성..결혼은 50세 정도"(터키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욱이 이상형을 밝혔다.
20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는 '100만 구독자는 니들 사정이라는.. 하다하다 커피 광고하러 나온 배우 이동욱편ㅣ터키즈온더블럭 EP.48'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이동욱은 이상형 질문에 "외적인 이상형은 딱히 뭐 이거라는 것이 없다. 조금 단발머리가 어울리는 여성분이면 눈길이 가고 호감이 가는 것 같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배우 이동욱이 이상형을 밝혔다.
20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는 ‘100만 구독자는 니들 사정이라는.. 하다하다 커피 광고하러 나온 배우 이동욱편ㅣ터키즈온더블럭 EP.48’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이동욱은 이상형 질문에 “외적인 이상형은 딱히 뭐 이거라는 것이 없다. 조금 단발머리가 어울리는 여성분이면 눈길이 가고 호감이 가는 것 같다”고 답했다.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편인가’라는 질문에는 “만남은 자연스럽게 만났으면 좋겠다고 늘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해외 출장 같은 거 갈 때 비행기에 혼자 앉으면 ‘옆자리에 그런 여성분이 앉는다면..’ 이런 상상도 할 때 있는 데 한 번도 그런 적이 없더라”라고 이야기했다.
결혼에 대해서는 “그래도 50(세) 정도에는 가야 되지 않을까”라고 희망 사항도 그렸다.
이용진의 ‘(연애할 때) 질질 짜는 스타일은 아니죠?”라는 물음에는 “그랬던 적도 있다. 경험이 쌓이니까 안 그렇게 되더라. 막 매달리고 울고 그런 적도 있다. 사랑 앞에서는 다 똑같다”라고 로맨티시스트 면모도 드러냈다.
namsy@sportsseoul.com
사진출처| 유튜브 스튜디오 와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빈우, 애둘맘인데 팔뚝에 타투 한가득..당당한 노출[★SNS]
- '문제아들' 성훈 "박나래와 포옹, 친해서 자연스러웠는데 오해할 만도"
- 유승준, '비자 거부' 판결에 항소
- [SS칸리포트]이정재 감독 '헌트' 첫 공개, 7분 기립박수+축제분위기(+영상)
- SBS 최연소 아나 출신 김수민 "남편이 돈 벌어올 사람 너밖에 없다 해"('아나프리해')
- 박민영, 감탄사 나오는 미모..매일이 리즈 갱신[★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