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경력직 사원 공개 채용..20일부터 접수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가 경력직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경력사원 모집 대상은 인사·총무 관련 경력 4년 이하 경력직에 한해서 지원 가능하다.
KBO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이번 채용과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O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경력직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경력사원 모집 대상은 인사·총무 관련 경력 4년 이하 경력직에 한해서 지원 가능하다. 공인노무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해 선발한다.
접수 기간은 이날(20일)부터 오는 6월 2일 오후 6시까지다. KBO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6월 7일 채용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통보될 예정이다. 이후 면접 전형을 거쳐 선정된 최종 합격자는 6월 24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채용과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O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BO 상벌위, 한규식 NC 코치 100경기 출장정지
- KBO리그, 기록 이의 신청 심의 제도 17일부터 스타트
- 허구연 KBO 총재, 스몰 MLB 수석 부사장 만나 협력 방안 논의
- KIA 양현종, KBO리그 최연소 150승 달성
- "남편 죽으면 재산 뺏길까?"…전혼 자녀와 '상속분쟁' 걱정하는 아내 [결혼과 이혼]
- 노란불에 섰는데 들이받은 '트럭'…"왜 멈췄냐"고 따집니다 [기가車]
- [오늘의 운세] 10월 31일, 기회를 잡으려면 눈치가 빨라야 될 별자리
- 정부 "체코 '한수원 원전 계약' 일시 보류, 진정 예비조치일 뿐"
- 배달플랫폼 vs 입점업체, 수수료 부담 완화 이견 여전
- [속보] 美 3분기 성장률 2.8%…전망치 밑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