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임신 중에도 진수성찬 뚝딱..♥치과의사 남편 부럽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비엄마 전혜빈이 군침 도는 저녁 밥상을 공개했다.
배우 전혜빈은 5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전혜빈이 직접 만든 것으로 보이는 한 상 차림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전혜빈은 "오늘의 저녁. 찐보리굴비와 갓지은 흰쌀밥. 밥도둑 반찬들이랑 먹을 때는 밥이 제일 중요합니다. 전기밥솥도 훌륭하지만 냄비 솥밥맛은 못 따라가는 것 같아요"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예비엄마 전혜빈이 군침 도는 저녁 밥상을 공개했다.
배우 전혜빈은 5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전혜빈이 직접 만든 것으로 보이는 한 상 차림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전혜빈은 "오늘의 저녁. 찐보리굴비와 갓지은 흰쌀밥. 밥도둑 반찬들이랑 먹을 때는 밥이 제일 중요합니다. 전기밥솥도 훌륭하지만 냄비 솥밥맛은 못 따라가는 것 같아요"라고 밝혔다.
이어 전혜빈은 "냄비 솥밥할 때는 센 불이 10분 예약해두시고 잔열로 5분간 뜸 들이세요. 불이 너무 세거나 불 크기가 냄비보다 크면 5분 후 온도를 중불로 줄여주세요"라며 꿀팁을 전한 뒤 "얼음 녹차물에 말은 뜨거운 솥밥에 보리굴비 한 점 아카시아 장아찌 한 점 JMT"라는 글을 덧붙였다.
한편 전혜빈은 지난 2019년 2살 연상 치과의사와 결혼했다.
지난 4월에는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팬들의 축하를 얻었다.(사진=전혜빈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트 할리, 마약 파문 그 후 “0.1% 희귀암 투병‥온몸 2배돼”(특종세상)
- 박세리, 사람 1명+강아지 4마리 한끼 식사비만 40만 원 ‘리치언니’(나혼자산다)
- 비 “연애설 사실 아냐”…이효리 거침없는 실명 언급에 진땀(시즌비시즌)
- 김우빈, 이병헌 권유에 비인두암 발견→♥신민아와 화려한 복귀(연중)
- 이덕화, 사고로 수술만 53번→3년만 회복+지체장애 3급 판정(연중)[결정적장면]
- ‘사업가♥’ 이시영, 오붓하게 럭셔리 선셋요트 만끽…한강서 느끼는 여유
- 김종국X윤은혜 비밀연애했나? 케케묵은 열애설 17년만 활활[이슈와치]
- ‘김가람 학폭 의혹 일파만파’ 르세라핌 오늘(20일) 스케줄 취소 [전문]
- 성훈 “잇몸 종양으로 골반뼈 이식, 박태환 등장에 수영 관뒀다”(옥문아)
- 유재석, 부장 된 ♥나경은 동기 아나에 “부장님 남편될 수 있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