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결국 또 헤어지네요' 21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란(RAN)이 애절함이 감도는 음악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한다.
오는 21일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자로 발탁된 란은 이별 테마곡 '결국 또 헤어지네요' 음원을 공개한다.
가수 란이 가창한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결국 또 헤어지네요' 음원은 21일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란(RAN)이 애절함이 감도는 음악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한다.
오는 21일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자로 발탁된 란은 이별 테마곡 ‘결국 또 헤어지네요’ 음원을 공개한다.
신곡은 이별에 대한 진한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란의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물림을 안겨준다. 작곡가 필승불패, 이주용가 의기투합 해 레트로 느낌이 물씬한 멜로디와 사운드를 담은 발라드로 완성했다.
2006년 앨범 ‘The Second Story’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란은 매달 1곡의 음원을 발표하며 팬들과 음악적 소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드라마 OST 활동 또한 왕성하게 전개 중이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이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리다. 여주인공 서동희 역의 남상지와 양병열, 이시강, 차민지를 비롯해 이한위, 김희정, 홍아름, 김영옥, 선우재덕, 박해미에 이르기까지 신구 조합을 이룬 출연진들의 뛰어난 연기력이 시청자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 스튜디오 측은 “극중 인물들의 사랑과 실연, 갈등의 이야기가 전개되며 극적 재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수많은 발표곡을 통해 음악적 내공을 보여준 가수 란이 이별의 울림이 느껴지는 곡으로 음악적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가수 란이 가창한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결국 또 헤어지네요’ 음원은 21일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녀골퍼 유현주, 화보야 뭐야…대문자 S라인만 보여 [똑똑SNS] - MK스포츠
-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 피해자의 호소…하이브 “일방적 주장”(전문)[공식] - MK스포츠
- 신재은, 숨 막히는 명품 뒤태 [똑똑SNS] - MK스포츠
- 이제훈, 사생활 루머에 “허위사실 유포…법적대응”(전문)[공식] - MK스포츠
- 심으뜸, 美에서도 화난 애플힙…수영복 자태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지드래곤·한소희가 럽스타그램을? “열애설 전혀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
- “연속 우승 노려야 해”…조상우 품에 안은 KIA, 왕조 구축 열망 드러냈다 - MK스포츠
- ‘미쳤다’ 손흥민 코너킥 원더골 폭발! 토트넘, 포스터 호러쇼에도 맨유와 난타전 끝 4-3 승리…
- “정관수술·모텔 해명까지”…최민환, 성매매 의혹에 ‘결백 선언’ - MK스포츠
- ‘추락할 땐 피똥 쌀 듯’…박수홍 형수의 단톡방 지휘, 동거설 퍼뜨리기 논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