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지냈어?" 하이라이트, 4년만에 단독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4년 만에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하이라이트는 5월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 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하이라이트 라이브 2022 [인트로]'를 개최한다.
지난 2018년 11월 '아우트로'(OUTRO)를 성료한 하이라이트는 3년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단독 콘서트의 타이틀을 '인트로'로 정해 팬들과 공유하는 서사를 더욱 탄탄하게 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4년 만에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하이라이트는 5월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 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하이라이트 라이브 2022 [인트로]'를 개최한다.
지난 2018년 11월 '아우트로'(OUTRO)를 성료한 하이라이트는 3년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단독 콘서트의 타이틀을 '인트로'로 정해 팬들과 공유하는 서사를 더욱 탄탄하게 이었다. 하이라이트의 보다 업그레이드된 실력, 케미스트리와 새로운 무대 구성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하이라이트가 지난해 5월 미니 3집 '더 블로잉', 올해 3월 첫 정규앨범 '데이드림'을 발매한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콘서트라는 점에서 이번 콘서트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 하이라이트의 독보적인 가창력, 하모니로 만나는 신곡 라이브 무대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아진다.
앞서 오프라인 콘서트가 빠르게 전석 매진을 기록한 만큼,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함께하고자 22일 공연은 아이돌 Live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중계된다. 지난 10일부터는 공식 MD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를 통해 하이라이트는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 모든 음악 팬들에게 한층 다채로운 방식으로 추억을 전해줄 예정이다.
하이라이트는 공연 소개글을 통해 "수많은 질문들은 이제 우리 앞에 반짝일 당신의 그 눈동자들이 대답해 주겠지, 다른 말은 필요 없었던 언제나처럼"이라며 "그러니까 우리, 그냥 어제도 만났던 것처럼 웃으며 인사하자. 안녕, 잘 지냈어?"라고 질문했다. 팬들은 뜨거운 티켓 예매 열기로 이에 화답한 바 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