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특이하게 사진 찍곤 외모 망언 "얼굴 안 나와야 반응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하선이 외모 망언을 했다.
박하선은 5월 20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하선은 커다란 가방을 들어 얼굴을 가린 채.
이를 본 지인이 "이건 또 뭐야"라고 댓글 달자 박하선은 "난 왜 이런 사진이 좋지"라며 특이한 취향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박하선이 외모 망언을 했다.
박하선은 5월 20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하선은 커다란 가방을 들어 얼굴을 가린 채. 이를 본 지인이 "이건 또 뭐야"라고 댓글 달자 박하선은 "난 왜 이런 사진이 좋지"라며 특이한 취향을 고백했다.
이어 "이 스타일 너무 예쁨"이라는 칭찬엔 "역시 얼굴이 안 나와야 더 반응이 좋군"이라고 망언을 남겨 눈길을 끈다. 김가연 역시 "와 새로운 스타일 역시 넘 이쁨"이라며 다소 독특한 사진에 칭찬을 보냈다.
한편 박하선은 지난 2017년 동료 배우 류수영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지난 1월 공개된 카카오TV '며느라기2…ing'에 출연했다. 현재는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의 진행을 맡고 있다. (사진=박하선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트 할리, 마약 파문 그 후 “0.1% 희귀암 투병‥온몸 2배돼”(특종세상)
- 박세리, 사람 1명+강아지 4마리 한끼 식사비만 40만 원 ‘리치언니’(나혼자산다)
- 비 “연애설 사실 아냐”…이효리 거침없는 실명 언급에 진땀(시즌비시즌)
- 김우빈, 이병헌 권유에 비인두암 발견→♥신민아와 화려한 복귀(연중)
- 이덕화, 사고로 수술만 53번→3년만 회복+지체장애 3급 판정(연중)[결정적장면]
- ‘사업가♥’ 이시영, 오붓하게 럭셔리 선셋요트 만끽…한강서 느끼는 여유
- 김종국X윤은혜 비밀연애했나? 케케묵은 열애설 17년만 활활[이슈와치]
- ‘김가람 학폭 의혹 일파만파’ 르세라핌 오늘(20일) 스케줄 취소 [전문]
- 성훈 “잇몸 종양으로 골반뼈 이식, 박태환 등장에 수영 관뒀다”(옥문아)
- 유재석, 부장 된 ♥나경은 동기 아나에 “부장님 남편될 수 있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