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만 해도 자연스러운 새치 염색"..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동제약(249420)이 헤어 케어 제품 라인인 '프로바이오틱 샴푸 시리즈'의 신제품, 염모 기능을 갖춘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염모와 관련한 기능성 보고가 완료된 제품"이라며 "매일 사용하는 샴푸 방식을 통해 간편하고 안전하게 흰머리, 새치 등을 염색할 수 있고, 두피 및 모발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약처 염색 기능성 보고 완료"
일동제약(249420)이 헤어 케어 제품 라인인 ‘프로바이오틱 샴푸 시리즈’의 신제품, 염모 기능을 갖춘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일동제약의 유산균 기술이 적용된 ‘아쿠아 프로바이오틱’ 물질을 비롯해 검은콩, 흑미 등의 ‘블랙 푸드’, 라벤더, 히아신스와 같은 ‘블루 플라워’에서 얻은 자연 유래 성분 등 두피와 모발에 좋은 원료들이 함유돼 있다.
일동제약은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를 사용하면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흰머리와 새치를 염색할 수 있고, 두피 건강 및 모발 볼륨의 관리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7일 사용으로 흰머리가 자연스러운 흑갈색으로 염색됐고, 모발의 보습, 윤기, 볼륨 등도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두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파라페닐렌디아민(PPD),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 7종 등의 첨가물과 16가지 유해 성분의 사용을 배제하였으며, 피부 및 두피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염모와 관련한 기능성 보고가 완료된 제품”이라며 “매일 사용하는 샴푸 방식을 통해 간편하고 안전하게 흰머리, 새치 등을 염색할 수 있고, 두피 및 모발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명아 정신 차리고 학교 가거라"..이준석 SNS에 올린 만화
- 강용석 찬조연설서 정유라 눈물 '6년 동안 마녀사냥 당해'
- '만취운전' 김새론 동승자 밝혀져…'방조죄' 처벌되나
- '차에 올라타더니 앞유리 쾅쾅' 모녀 떨게 한 '공포의 발길질'
- 김어준 '文 포토라인에 세우려고…檢, 원전 수사기록 복사'
- 남성만 학벌·직업 묻는 데이팅앱…'차별 아니다' 왜?
- '만지는거 빼고 다해'…에스파 성희롱글 경복고 학생 최후
- '이재명 사퇴해야…민주, '개딸'에 춤추는 유튜버' 양향자 작심 비판
- '교수님 부친상, 1만원씩 걷겠습니다'…단톡방 공지 '부글'
- '김건희 여사 '레이저 눈빛'…이준석이 밝힌 그날 비화는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