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출비' 단독 출격..'범죄도시2' 썰 푼다[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마동석이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 출연, 신작 '범죄도시2'를 '리드무비'로 소개한다.
'리드무비'는 배우의 목소리로 최신 기대작의 스토리를 직접 들려주고, 작품 속으로 관객을 리드하는 프로그램의 시그니처 코너다.
'범죄도시2'는 지난 18일 개봉해 이틀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마동석이 출연하는 '리드무비'는 오는 22일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드무비'는 배우의 목소리로 최신 기대작의 스토리를 직접 들려주고, 작품 속으로 관객을 리드하는 프로그램의 시그니처 코너다.
마동석은 굵직한 저음으로 내레이션은 물론 영화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며 7, 8편까지 이미 기획된 시리즈에 대한 포부를 밝힌다. 일반적인 형사와 달리 복싱 기술을 전매특허로 하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를 소화하기 위해 이종격투기선수 김동현에게 기술을 전수 받는 등 과정도 소개한다.
또한 전작의 빌런 장첸(윤계상)과는 전혀 다른 결의 2편의 빌런 강해상(손석구)의 매력을 분석하는 한편, 손석구의 살벌한 눈빛과 생애 첫 액션 연기를 극찬해 눈길을 끈다. 더불어 '범죄도시'에서 장첸에게 죽은 줄로만 알았던 장이수(박지환)의 컴백에 대해 숨겨진 특별한 사연을 털어놓으며 기대감을 더했다는 후문.
'범죄도시2'는 지난 18일 개봉해 이틀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마동석이 출연하는 '리드무비'는 오는 22일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볼 수 있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MBC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계에 0.1%도 없어”...로버트 할리 앓는 희귀암 뭐길래
- [MK이슈]김가람 학폭 의혹 불 붙었는데…하이브 지나친 신중론
- "너무 부끄럽다"...음주운전 김새론의 늦은 사과[종합]
- 씨스타 소유, ‘블랙’ 출연…연쇄살인마 정남규 편
- `편스토랑` 이찬원 진또갈비 중독성甲…"우승에 사활 걸었다"
- 안재욱·소유진, 제빵 봉사활동으로 새해 열었다 - 스타투데이
- ‘사랑의 하츄핑’ 판타지 뮤지컬로 컴백…이은결 총연출 - 스타투데이
- 파브리, 멀미약 받고 함박웃음…“바다낚시 너무 좋아” (‘어서와’) - 스타투데이
- 강재준·이은형, 제주항공 참사에 1000만원 기부 - 스타투데이
- [부고] 최인웅(주간한국 편집국장)씨 장모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