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30일 컴백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현상이 초여름의 낭만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웨이크원 측은 20일 하현상의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컴백 티저 포토를 게재하며 새 앨범명과 발매일을 알렸다.
초여름의 싱그러운 무드가 가득한 티저 포토 정중앙에는 풋사과 한 개가 하현상표 여름 낭만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별 다를 것 없는 평범한 일상에서 느낀 사랑들을 하현상만의 감성으로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하현상이 초여름의 낭만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웨이크원 측은 20일 하현상의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컴백 티저 포토를 게재하며 새 앨범명과 발매일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하현상의 다섯 번째 싱글명은 '리빙 더 모먼트 오브 러브(Living the moment of love)'다. 초여름의 싱그러운 무드가 가득한 티저 포토 정중앙에는 풋사과 한 개가 하현상표 여름 낭만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Living the moment of love'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세 번째 EP '캘리브레이트(Calibrate)'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별 다를 것 없는 평범한 일상에서 느낀 사랑들을 하현상만의 감성으로 담아냈다.
하현상은 매 앨범 독창적인 음악적 세계를 그려내며 범접 불가한 음악성의 깊이와 청춘을 대변하는 감성으로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전해왔다.
리스너들의 여름을 산뜻하게 장식할 하현상의 다섯 번째 싱글 'Living the moment of love'는 오는 30일 저녁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웨이크원]
하현상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고현정, 물오른 동안 미모…홀쭉해진 V라인 눈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백종 접종 거부한 배우, 당신의 생각은?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