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글로벌 타이어 전시회 잇단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타이어가 독일과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타이어 전시회에 참가하며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다.
금호타이어는 이달 24∼26일 독일 퀼른에서 열리는 '더 타이어 쾰른(TCC) 2022'와 25∼28일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개최되는 '오토프로모텍 2022'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정일택 금호타이어 대표이사 사장, 조남화 유럽영업담당 전무, 이강승 G.마케팅담당 상무 등이 참석한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전시회의 콘셉트를 '타이어로 실현되는 스마트 모빌리티의 미래'로 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호타이어가 독일과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타이어 전시회에 참가하며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다.
금호타이어는 이달 24∼26일 독일 퀼른에서 열리는 ‘더 타이어 쾰른(TCC) 2022’와 25∼28일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개최되는 ‘오토프로모텍 2022’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정일택 금호타이어 대표이사 사장, 조남화 유럽영업담당 전무, 이강승 G.마케팅담당 상무 등이 참석한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전시회의 콘셉트를 ‘타이어로 실현되는 스마트 모빌리티의 미래’로 정했다. 엑스타 PS71, 솔루스 HA32, 윈터크래프트 WP52, 에어리스 타이어 등 금호타이어의 고성능 타이어와 전기차 전용, 미래 콘셉트 타이어 등을 전시(사진)한다. 김지윤 기자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文의 고민정, 尹의 한동훈 15분 설전…190만뷰 ‘이례적 흥행’
- “너무 부끄럽다” 김새론, 2일 만에 음주운전 자필 사과문
- 손예진, 결혼 후 그림 같은 일상…“지인들과 모닥불 둘러 앉아 담소 ”
- ‘마약 투약’ 로버트 할리 “세계 0.1% 희귀암으로 온몸 부어”
- 맡아놨다며 주차 자리에 서 있는 사람들…"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이근,한국으로 돌아온다… "재활 치료 위해 귀국 예정"
- 아파트서 맹견 2마리가 7세 아이·엄마 공격…헬기로 병원 이송
- [영상] 흉기 강도 “돈 내놔”…과일칼 들고 맞선 편의점 女직원
- 안경 5만원인데 휴지는 7만원...황교익 “김건희, 서민 코스프레”
- “만지는 거 빼고 다했다” 에스파 성희롱 글 경복고 학생의 결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