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 "서은광 혼자 큐브 사외이사 돼"..서운함 폭발('TMI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 이민혁이 리더 서은광에게 서한 점을 토로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Mnet 'TMI 쇼'에 차트를 함께 소개할 객원기자로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이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MC 붐과 미주가 잡초의 뜻을 이해하지 못하자 이민혁이 "(잡초는) 밟히잖아요"라며 비투비 동생들에게 당하고 사는 서은광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8일 방송된 Mnet 'TMI 쇼'에 차트를 함께 소개할 객원기자로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이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서은광은 자신이 그룹에서 "서열 꼴찌자 잡초 역할"이라고 말했다. MC 붐과 미주가 잡초의 뜻을 이해하지 못하자 이민혁이 "(잡초는) 밟히잖아요"라며 비투비 동생들에게 당하고 사는 서은광이라고 설명했다. 서은광도 "늘 밟히고 삽니다"라며 해탈했다.
이어 이민혁이 "한 가지 아쉬운 대목이 있다면, 비투비로 10년 활동하면서 이제 11년 차가 됐다. 같이 고생했는데 혼자 (큐브 엔터테인먼트) 이사가 됐다"라며 "만약 나였다면 '멤버와 함께가 아니니 거절' 혹은 '멤버들과 함께 해주십시오'라고 건의를 했을 거다. 우리는 그 정도 연차가 쌓이고 권위가 있으니까"라고 토로했다.
당황한 서은광은 어쩔 줄 몰라 하면서 말을 아꼈다. 이민혁은 "대표님 회장님 제외하고는 우리보다 높으신 분이 안 계신다"고 말해 비투비의 서열을 새삼 실감하게 했다.
한편 'TMI SHOW'는 스타들이 직접 본인과 관련된 TMI(Too Much Information, 꼭 알지 않아도 되는 정보를 뜻하는 말)를 밝히는 차트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이유리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계에 0.1%도 없어”...로버트 할리 앓는 희귀암 뭐길래
- [MK이슈]김가람 학폭 의혹 불 붙었는데…하이브 지나친 신중론
- "너무 부끄럽다"...음주운전 김새론의 늦은 사과[종합]
- `전참시` 이영자X전현무X송실장, 200회 맞이 진실토크
- 앨리스, 데뷔 1842일만 드림 콘서트 출연 "믿기지 않아"
- [종합] 성매매 중독→폭행 前 남편에 사기 결혼 당해…서장훈 “양아치 아냐” (‘물어보살’) -
-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조폭 출신·싱글 대디로 오해 받아” (‘물어보살’) - 스타투데
-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방송 이미지와 주방서 성격 달라” 고민 토로 (‘물어보살’) - 스
- 이종원 “2년 전까지 연애 쉰 적 없어…지금은 혼자인 게 편해” (‘짠한형’) - 스타투데이
- 퀸시 존스, 향년 91세로 별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