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이브' 제작발표회 불발 및 첫방송 연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이브'가 제작발표회가 열리지 않는다.
20일 tvN 관계자는 스포츠서울에 수목드라마 '이브'의 제작발표회가 일정 문제로 열리지 않는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일정·스케줄 문제로 제작발표회가 열리지 않는다. 아울러 같은 이유로 첫 방송도 한 주 연기됐다"라고 말했다.
'이브'가 제작발표회를 진행하지 않기로 함에 따라서 서예지가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는 일도 다음으로 미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tvN 관계자는 스포츠서울에 수목드라마 ‘이브’의 제작발표회가 일정 문제로 열리지 않는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일정·스케줄 문제로 제작발표회가 열리지 않는다. 아울러 같은 이유로 첫 방송도 한 주 연기됐다”라고 말했다.
‘이브’가 제작발표회를 진행하지 않기로 함에 따라서 서예지가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는 일도 다음으로 미뤄졌다.
서예지는 지난해 학력 위조 및 학교 폭력 등 각종 의혹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그러나 1년 가까이 침묵을 유지했고 그가 ‘이브’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대중의 공분을 샀다. 이후 서예지는 소속사를 통해 “저의 부족함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많은 실망감을 안겨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한편, ‘이브’는 13년의 설계, 인생을 건 복수. 대한민국 0.1%를 무너뜨릴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고품격 격정멜로 복수극이다. 서예지, 박병은, 유선, 이상엽이 주연을 맡았다. 오는 5월 25일에서 한 주 미뤄진 6월 1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S칸리포트]이정재 감독 '헌트' 첫 공개, 7분 기립박수+축제분위기 "감사하다"
- SBS 최연소 아나 김수민, 결혼은 언제했어?
- '아나프리해' 강수정 "짧게 치고 홍콩가려해"
- 박민영, 감탄사 나오는 미모..매일이 리즈 갱신[★SNS]
- 구찌보다 구씨...‘해방일지’부터 ‘범죄도시’까지 손석구 ‘추앙’의 시대 [SS인터뷰]
- '59세' 박준금 "한 달에 한 번 주기적 시술" 동안 비결 솔직 고백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