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타 리아나 첫 아이 출산 ..아빠는 래퍼 에이셉 라키"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2022. 5. 20. 10: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리브해의 섬나라 바베이도스 출신 팝스타 리아나(34)가 첫 아이를 낳았다.

20일(한국시간)미국 연예매체 피플과 TMZ에 따르면 리아나는 지난 1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첫 아이(남아)를 출산했다.

아이 아빠는 동갑 남자친구인 래퍼 에이셉 라키다.

출산 전 리아나의 모습이 마지막으로 포착된 것은 지난 9일 어머니의 날을 맞이해 라키와 외식한 때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리아나와 에이셉 라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카리브해의 섬나라 바베이도스 출신 팝스타 리아나(34)가 첫 아이를 낳았다.

20일(한국시간)미국 연예매체 피플과 TMZ에 따르면 리아나는 지난 1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첫 아이(남아)를 출산했다. 아이 아빠는 동갑 남자친구인 래퍼 에이셉 라키다.

리아나는 지난 1월 임신 사실을 공개한 후 점점 불어나는 배를 드러내는 옷차림을 꾸준히 선보였다.

출산 전 리아나의 모습이 마지막으로 포착된 것은 지난 9일 어머니의 날을 맞이해 라키와 외식한 때였다.

아이 아빠인 라키는 지난해 일어났던 총격사건의 가해자로 지난달 지목돼 체포된 바 있다. 그는 7억 원의 보석금을 내고 현재 풀려난 상태다.

한편, 리아나는 '엄브렐라(Umbrella)' '위 파운드 러브(We Found Love)' '다이아몬드(Diamond)' 등의 히트곡을 보유했다. 14곡을 빌보드 싱글차트 1위에 올려 역대 4위다.

그는 2017년 이후로 '펜티 뷰티(Fenty Beauty)' '펜티(Fenty)'등의 사업으로 억만장자가 됐다.실제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지난 달 발표한 억만장자 순위(billionaires list)에서 1729위에 올랐다.

포브스가 추정한 그의 자산은 17억 달러(2조 1564억 원)에 이른다.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pistol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