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3년6개월 만에 단독콘서트..오늘 '인트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4년 만에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20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에 따르면, 하이라이트는 이날부터 22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하이라이트 라이브 2022 [인트로](HIGHLIGHT LIVE 2022 [INTRO])'를 연다.
지난 2018년 11월 '아웃트로(OUTRO)'를 성료한 하이라이트는 3년6개월 만에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4년 만에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20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에 따르면, 하이라이트는 이날부터 22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하이라이트 라이브 2022 [인트로](HIGHLIGHT LIVE 2022 [INTRO])'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아이돌 라이브(Liv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실시간 중계된다.
지난 2018년 11월 '아웃트로(OUTRO)'를 성료한 하이라이트는 3년6개월 만에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지난 3월 정규 1집 '데이드림(DAYDREAM)'을 발매했다. 최근 '케이콘(KCON) 2022 프리미어 인 서울'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자궁암 투병' 초아, 7㎏ 감량…"모태 날씬 아닙니다"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함소원과 이혼' 진화, 밝은 얼굴로 일본 여행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추신수♥' 하원미, 5500평 저택 공개…"우리 집 제일 예뻐"
- 조영남 "전처 윤여정, 내가 집 나와서 세계적 배우 됐다"
- 56세 양준혁, 붕어빵 딸 공개 "웃음꽃 가득하길"
- 고층 건물에 사람이 대롱대롱…자세히 보니 '이것'
- 서현 팔 뿌리치고…김정현, 6년만 직접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