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인생샷' 남길 포토 스팟 4곳 추천

윤슬빈 기자 2022. 5. 20. 10: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평생 추억 거리가 될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팟'(사진 찍기 좋은 지점), '인증샷 명소'가 여행의 중요한 요소로 꼽히고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국내 어디에서도 보기 드문 이색적인 포토 스팟 4곳을 추천해 발표했다.

그 다음 포토 스팟은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투숙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야외 온수풀 '스카이 풀'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글 본능 깨우는 테마파크부터 낭만적인 해바라기밭까지
일몰 인증샷 명소 신화관 '스카이 풀'. (제주신화월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평생 추억 거리가 될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팟'(사진 찍기 좋은 지점), '인증샷 명소'가 여행의 중요한 요소로 꼽히고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국내 어디에서도 보기 드문 이색적인 포토 스팟 4곳을 추천해 발표했다.

제주신화월드가 추천한 4곳의 포토 스팟은 Δ신화테마파크 오스카 뉴월드 Δ신화관 스카이 풀 Δ메리어트관 페스티브 워크 Δ신화가든이다. 역동적인 색감이 톡톡 튀는 테마파크부터 낭만적인 감성을 자극하는 해바라기밭까지 다양하다.

오스카 뉴월드. (제주신화월드 제공) © 뉴스1

제주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 내에 자리한 '오스카 뉴월드'에선 역동적인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정글 테마로 이루어진 '오스카 뉴월드'로 진입하는 입구엔 초대형 오스카 디스크가 있다. 압도하는 크기와 화려한 색감으로 꾸며진 오스카 디스크 앞에서 힘껏 높이 뛰어 오르는 순간을 포착하면 정글의 야성을 한장의 사진에 담을 수 있다.

그 다음 포토 스팟은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투숙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야외 온수풀 '스카이 풀'이다. 15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이 수영장의 진가는 일몰 시간대에 발현된다. 신화워터파크 전경과 저 멀리 오름과 바다를 배경으로 명품 일몰샷을 찍을 수 있다.

메리어트관 페스티브 워크. (제주신화월드 제공) © 뉴스1

해가 저물고 나면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야외에 마련된 '페스티브 워크'의 야경이 살아난다. 전방에 메리어트관 메인 건물과 양 옆의 수백개 객실에서 흘러나오는 불빛과 전경에 반짝이는 알록달록한 조명들이 온 대기를 가득 메워 마치 현대판 콜로세움을 연출한다. 모델이 로마 황제가 되어 불빛들의 함성을 온 몸으로 받는 듯하게 포즈를 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클럽하우스 맞은 편에 조성된 '신화가든'은 셀프 스냅 명소를 찾는 여행객들에게는 물론, 전문 사진 작가들 사이에서도 꽃 사진 명소로 꼽힌다. 계절에 따라 유채꽃, 해바라기, 코스모스 등 다양한 꽃들이 정원을 가득 채워 1년 내내 수시로 탈바꿈한다. 올 여름에는 사람 키 만큼 자라는 해바라기 물결 사이를 유영하며 멜로 감성이 충만한사진을 건지기 좋다.

신화가든 해바라기. (제주신화월드 제공) © 뉴스1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