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속한 스타얼라이언스..'모바일 혁신' 날개 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시아나항공(020560)이 소속된 세계 최대 항공사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가 창립 25주년을 맞이했다.
20일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스타얼라이언스는 1997년 업계 최초로 설립된 항공사 동맹체로 루프트한자·유나이티드항공 등 글로벌 26개 항공사가 회원사로 가입해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립 25주년 맞아 새 슬로건
아시아나항공(020560)이 소속된 세계 최대 항공사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가 창립 25주년을 맞이했다.
20일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스타얼라이언스는 1997년 업계 최초로 설립된 항공사 동맹체로 루프트한자·유나이티드항공 등 글로벌 26개 항공사가 회원사로 가입해있다.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스타얼라이언스는 ‘Together, Better, Connected(함께, 더 좋은, 연결된)’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하고 신규 캠페인과 고객 혁신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새 슬로건은 스타얼라이언스가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원활한 디지털 연결성을 통해 사람과 사람 사이 관계의 폭을 확장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제프리 고 스타얼라이언스 대표는 “고도화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올해 새로운 디지털·모바일 혁신으로 회원사를 이용하는 고객의 여정이 원활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창욱 기자 woogi@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명아 정신 차리고 학교 가거라'…이준석 SNS에 올린 만화
- 강용석 찬조연설서 정유라 눈물 '6년 동안 마녀사냥 당해'
- '만취운전' 김새론 동승자 밝혀져…'방조죄' 처벌되나
- '차에 올라타더니 앞유리 쾅쾅' 모녀 떨게 한 '공포의 발길질'
- 김어준 '文 포토라인에 세우려고…檢, 원전 수사기록 복사'
- 남성만 학벌·직업 묻는 데이팅앱…'차별 아니다' 왜?
- '만지는거 빼고 다해'…에스파 성희롱글 경복고 학생 최후
- '이재명 사퇴해야…민주, '개딸'에 춤추는 유튜버' 양향자 작심 비판
- '교수님 부친상, 1만원씩 걷겠습니다'…단톡방 공지 '부글'
- '김건희 여사 '레이저 눈빛'…이준석이 밝힌 그날 비화는 [영상]